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TV조선 <강적들>


잠시후 11시부터 강적들 114회 '위기에 빠진 정·재계 인사'라는 제목으로 불륜·막말·갑질로 위기에 빠진 정·재계 남자들의 행적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지난 113회 방송 보셨나요?

주 내용이 '2016 파워피플, 안대희 험지출마, 이영애 1회출연료 1억4천만원, 표창원 오세훈 대결, 이애란 백세인생 더불어민주당 로고송' 등이었는데요. 

혹시 내용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ulia.tistory.com/6036

오늘 방송에서는 특히 '정재계 위기의 남자들, 최태원, 갑질 몽고식품 김만식, 살라미 전술, 노소영 문자, 도날드 트럼프 막말, 불륜 혼외자, 슈퍼갑질 몽고간장, 전격 합류 안철수 김한길'등의 이야기들을 집중적으로 조명한다고 합니다.

특히 '혼외자가 있다고 고백하며 이혼을 요구한 최태원 SK그룹 회장, 직원 상습 폭행 논란 몽고식품 김만식 회장' 이야기가 주가 된다고 하니깐요.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정재계 위기의 남자들 

- 불륜·막말·갑질로 위기에 빠진 정·재계 남자들의 행적

- 2015년 혼외자가 있다고 고백하며 아내 노소영 아트센터나비 관장에게 이혼을 요구한 최태원 SK그룹 회장

- 한국 재계 3위 재벌 총수가 사랑을 위해 조강지처와 헤어지겠다고 하면서 논란은 일파만파로 커졌다. 

- 노태우 전 대통령의 장녀로 SK그룹을 키우는 데 힘을 보탰던 것으로 알려진 노소영 아트센터나비 관장

- 최 회장의 고백이 계산된 행동인지를 두고 토론

- 방송 녹화 중 김갑수 문화 평론가에게 노 관장이 직접 보낸 문자메시지가 도착, 김갑수 패널, 그녀의 심경을 그대로 전해주겠다며 내용 공개

- 안철수 의원을 따라서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김한길 전 새정치민주연합 대표

- 살라미전술 (salami tactics) : 보통 협상을 할 때 사용하는 전술로 한번에 목표를 관철시키는 것이 아니라 부분별로 세분화하여 쟁점화시킴으로써 차례로 각각에 대한 대가를 받아냄으로써 이익을 극대화하는 전술. 얇게 썰어 먹는 이탈리아 소시지 '살라미(salami)'에서 유해한 말

- 막말을 일삼아 위기에 빠진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 경선 후보

- 운전기사를 상습적으로 때리고 욕설을 퍼부었다는 '갑질' 논란을 일으킨 몽고식품 김만식 전 명예회장의 행적, 몽고간장

- 위안부 유네스코 등재 추진 포기?! 일본 언론에서 발표한 '한국, 위안부 유네스코 등재 포기 추진'에 청와대는 강력히 - 반발을 하고 있지만 국민들은 어떤 합의가 있는 것이 아니냐며 논란이 가속화 되고 있다. 

- 소녀상 철거? 들끓는 국내 여론! 소녀상은 철거 설득이 아닌 국가가 지켜줘야 하는 것! 그러나 국가의 철거 설득으로 국내 여론은 비난으로 들끓고 있는데 ..

- 김만식 명예회장, 충격의 녹취파일! 운전기사를 노예처럼 협박하며 폭력을 행사하는 그의 모습은 노예를 부리는 것과 다를 바가 없다.

- 최태원-노소영, 조 단위의 위자료?! 사재보다 주식으로 재산을 보유한 최태원 회장, 주식으로 위자료를 준다면 그의 경영권에도 치명적인 악영향을 끼칠 수도 있다고....

- 내연녀의 집은 최태원 회장의 현금배임? 최태원 회장이 내연녀에게 회사 공금을 사용했다는 의혹이 제기 되고 있다는데?!

- 이유 있는 최태원 회장의 선제공격?! 최태원 회장과 내연녀 사이의 관계를 언론에서 터트리기 전에 미리 공개 했을 가능성?!

- 최근 해군 장교에 자원입대 해 금수저를 내려놓은 재벌 3세라며 주목을 받았던 최민정!

- 노소영 관장에게 사건에 대해 위로의 말을 전했던 김갑수

- 김갑수에게 온 노소영 관장의 문자! 강적들 녹화 중, 노소영 관장에서 문자가 왔다?! 강적들 최초 공개!


그냥 아시는대로 말씀하셔요. 제가 김 선생님 통해 언론플레이하는 것처럼 비치고 싶진 않아요.
안그래도 오새 소위 저의 '지인들' 때문에 당혹스러워요.
대체 누군지 별거기간이 십년이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정확하게 남편은 2011년 9월 집을 나갔죠.
수감 기간을 빼면 별거 기간은 2년이 채 안되죠.
저는 그런 생각을 해요.
어거스틴이나 성 프란시스코 다 회심하기 전엔 엉망이었거든요.
누군가는 그들을 위해 눈물로 기도하는 사람이 있었던 거죠. 그 한 사람이 저인걸 어떻게 해요?
짜증나는 운명이지만 참고만 하셔요. 인용마시구요~~^^

그리고 아래는 이번 114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대한민국을 들썩이고 있는 

정재계 위기의 남자들 

충격의 혼외자 고백!

재계 3위 SK그룹 최태원 회장

심경 고백?!

최태원회장의 계산된 행동이다?!

이봉규 : 내연녀, 내가 본부인! 안방 차지 하겠다!

녹화도중

김갑수에게 온 한 통의 메시지?!

노소영 관장에게 온 문자 메시지 : 그냥 아시는 대로 말씀하세요

사건의 당사자

강적들에서 최초 공개되는 노소영 관장의 심경 고백

슈퍼갑질 

직원 상습 폭행 논란 김만식 회장

이봉규 : 저건 사과가 아니에요. 조롱하는 거에요.

전격 합류

신당 창당으로 재도약을 노리는 안철수 김한길

계속되는 시간차 탈당 야당이 살라미 전술을 쓰고 있다?!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날드 트럼프

미국 정치판을 뒤흔드는 막말 논란

막말 논란에도

트럼프 대세론 여론조사 압도적 1위!

위태로운 남자들의 위기탈출기 대공개


출연 : 박종진, 이준석, 김갑수, 이봉규, 박은지, 이윤석, 손정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