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데뷔 10년을 맞는 가수 케이윌 씨가 출연해 반전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케이윌의 히트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를 부르며 등장하는 케이윌.
곧바로 분위기 반전을 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케이윌이 선택한 곡은 다름아닌 싸이 '나팔바지'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 케이윌의 '나팔바지' 무대는 그야말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네 곁에 (I'll Be With You)' 무대와 함께 '국민 애창곡' 을 만들고 싶다는 그의 목표를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신곡 '니가 하면 로맨스' 를 함께한 다비치 에게 보내는 케이윌의 영상편지까지.. 방송을 통해 케이윌의 이야기와 멋진 무대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교감 프로젝트> 라는 이름으로 콜라보레이션 곡을 발표한 정용화, 선우정아.
라디오를 통해 선우정아 '뱁새' 를 듣고 '에이미 와인하우스' 같은 느낌을 받았다는 정용화.
음원 발매 이전 최초로 신곡을 공개한 무대에서 두 사람은 '입김', '불꽃놀이' 두 곡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굴욕 장면 전문' 가수, 버벌진트가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스케치북 출연 때마다 굴욕 장면을 만들어 냈다는 버벌진트.
'버벌진트가 인정하는 국내 래퍼 3인' 으로 '에픽하이' 타블로, 빈지노, '다이나믹 듀오' 개코, 그리고 한사람 더, 버벌진트 자신을 꼽는다는 그는 방송을 통해 지난 해 12월 발매한 정규앨범 'GO HARD Part 1 : 양가치'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세상이 완벽했다면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과 'Fast Forward (빨리감기)' 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음원 차트 돌풍, 화제의 주인공, 김나영 씨가 출연해 '어땠을까'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정용화X선우정아>
♬ 입김
♬ 불꽃놀이


<케이윌>
♬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 나팔바지
♬ 네 곁에 (I'll Be With You)

 

<버벌진트>
♬ 세상이 완벽했다면 (Feat. 강민희 of 미스에스)
♬ Fast Forward (빨리감기)

 

<김나영>
♬ 어땠을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