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TV동물농장


TV 동물농장 <거리의 카사노바, 몽이> 편에서는 한 편의점 앞에서 온종일 누군가를 기다리는 '망부석견, 몽이' 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강추위 속에서도 같은 자리를 지키며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보이는 몽이.
며칠전까지만 해도 '까미' 라는 녀석과 정비소를 드나들었다는 몽이는 어느날 갑자기 사라진 '까미'를 기다리는 것 같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정비소에서는 전혀 다른 증언? 쏟아져 나왔다고 합니다.
다름아니라 사실 몽이는 정비소 진돗개 '진순이' 를 염탐한다는 것.
몽이는 순정파 사랑사냥꾼? 아니면, 희대의 카사노바?! 오늘 방송에서는 사랑꾼 망부석견 몽이의 비밀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한편 <전설의 귀환, 스라소니> 편에서는 '눈 위의 암살자' 로 불리는 전설 속 맹수, 스라소니의 맹수 본능 찾기 프로젝트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이미 멸종 되었다고 알려진 전설 속 맹수, 스라소니.
하지만 동물농장에서 만난 스라소니는 힘 없이 축처진 모습이 마치 고양이를 방불케했다는데요.
무기력한 스라소니들에게 시작된 '행동풍부화 프로그램'
방송을 통해 시라소니 귀환 프로젝트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또 <쉬지않고 아파트를 맴도는 정체불명의 백구> 편에서는 한 아파트에 나타나 정신없이 떠돌아 다니는 백구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단지를 하루종일 쉴새 없이 돌아다니는 백구.
석달 전, 아파트 120동 주차장에서 발견된 후 차들이 위험하게 돌아다녀도 그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파트 120동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듯 다니는 백구. 방송에서는 온종일 아파트를 떠돌아다니는 백구의 속사정을 찾아본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