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마담 앙트완'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 JTBC 새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입니다. 

지난해 11월 종영한 드라마 '디데이' 후속작으로, 한예슬, 성준, '2AM' 정진운, 이주형, 황승언 씨 등 청춘 스타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JTBC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와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연출을 맡았던 김윤철 PD와 일명 '홍자매' 로 알려진 홍진아 작가의 작품으로 '미래의 선택', '더킹 투하츠' 를 잇는 솔로 작품이라고 합니다.

'심리 로맨틱 코미디' 를 표방하는 작품으로 미모의 포춘 텔러 (fortune-teller, 점쟁이) 한예슬 씨를 두고, '마담 앙트완 심리상담센터' 성준, '2AM' 정진운, 이주형. 세 남자가 한예슬 씨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임상 심리전문가 성준 씨의 의뢰로 한 여자에게 세 남자가 동시에 접근하고, 이 일로인해 발생하는 여러 에피소드와 의뢰자들과의 사이에서 발생하는 에피소드들로 스토리가 전개될 듯 합니다.

그야말로 완벽남들의 호기심에서 시작한 일이 평범한 한 여성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해 진정한 사랑을 배우게 된다는 전형적인 순정만화 스토리가 예상되긴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작가의 톡톡 튀는 대사가 기대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최근 방영되는 수 많은 작품처럼 웹툰 등 원작이 따로 있는 작품이 아니라는 점도 눈에 띄는데요. 로코에 일가견 있는 작가와 연출가의 만남인 만큼 톡톡 튀는 연애 에피소드가 소개되지 않을까 싶은 기대감도 있네요.


방송 : JTBC 금요일, 토요일 20시 30분

제작 : 연출 김윤철| 극본 홍진아

제작사 : 드라마하우스, 지앤지프로덕션

출연 : 한예슬, 성준, '2AM' 정진운, 이주형, 황승언, 장미희, 변희봉, '레인보우' 김재경, 김성훈, 문지인, 이선빈, 최태환

소개 : 임상심리전문가를 중심으로 사랑에 대한 이야기와 상처를 그려내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