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KBS1 도전 골든벨


2015년 6월 7일 도전 골든벨 108대 골든벨에 도전할 학교는 '우포늪' 과 '양파'의 고장, 경남 창녕군 '창녕옥야고등학교' 라고 합니다.


창녕 옥야 고등학교 학생들이 골든벨을 위해 준비한 것은 창녕의 명물, 이방 오일장 소울 푸드 BEST3.
5일 마다 열리는 경상남도 창녕군 이방면, 이방 5일장 음식들로 창녕 옥야고 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소울푸드라고 하는데요.


이방 오일장 소울 푸드 BEST3 첫번째는 수구레 국밥.
수구레란 소고기의 껍질과 살 사이의 아교질 성분을 뜻하는 말로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라 장터국밥 인기 메뉴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이방 오일장에서 이 수구레 국밥을 맛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방 오일장 소울 푸드 BEST3 두번째는 대구 통닭.
1인 1닭 시대에 잘 어울리는 통닭 역시 창녕옥야고 학생들의 소울푸드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경남 창녕군에서 웬 생뚱맞은 경북 대구 통닭?
알고보니 창녕에만 있는 음식이라고..
도대체 무엇 때문에 대구 통닭이라 불리는지, 또 아직 어린 학생들이 좋아하는 5일장 통닭의 매력은 무엇이지 궁금하네요.ㅎ


이방 오일장 소울 푸드 BEST3 마지막 세번째는 볶음 우동.
창녕 옥야고 학생들은 이방 5일장의 매콤한 볶음 우동을 가리켜 춤을 부르는 맛이라고 하는데요.
야식을 부르는 골든벨 먹방. 오늘 창녕 옥야고 편을 통해 전해준다고 합니다.


또 오늘 골든벨에는 무려 5년 동안 대화가 없었다는 형제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형의 군 입대로 더욱 화해의 기회가 없었다는 정완 학생.
정완 학생의 고민해결을 위해 골든벨에서는 군 복무 중인 정완 학생의 형과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두 형제는 화해할 수 있을지? 골든벨 화해 프로젝트 '잘 지내길 바라~' 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대되는 최후의 1인, 류지윤 학생. 
42번 문제에서 남은 최종 2인.
그리고 47번 문제를 통해 최후의 1인이 결정되고, 50번 골든벨 문제와 마주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50번 문제 답 기리고차 - 108대 골든벨 탄생


학업과 운동 모두 잘하는 다재다능함을 갖추고 스포츠 아나운서가 꿈이라는 류지윤 학생.
과연 오늘 108대 골든벨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