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케치북 304장에서는 무려 6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박지헌, 최현준, 김경록. <V.O.S> 가 출연해 '눈을 보고 말해요 + 큰일이다 + Beautiful Life'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이고, 일명 '그사너', '그 사람이 너니까' 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무려 6년 8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V.O.S.
그 동안 멤버들은 많은 변화를 겪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그동안의 이야기와 재결합 에피소드 등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데뷔곡 'OOH-AHH하게' 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는 걸그룹 <트와이스>
최근 '역주행', '재소환 그룹' 으로 무려 3개월째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 는 오늘 무대가 유스케 첫 출연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OOH-AHH하게' 밴드 버전을 선보이고, 트와이스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Bad Girl Good Girl + So Hot' 무대와 함께 '나연, 쯔위,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멤버들은 자신들만의 반전 매력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5년 만에 유스케 출연한 '돌아온 올드 루키', 45RPM.
DJ DOC의 멤버 이하늘 씨의 친동생이라는 이현배 씨는 '45RPM' 이라는 특이한 팀명에 대해 '45세까지 랩을 하고 싶다는 의미' 라고 밝혔다는데요.
올해로 44살이 되었다는 그. 45RPM을 55RPM, 65RPM으로 바꾸고 싶다고 하네요.
또 멋있어 보이려고 영어 이름 J-Kwondo 를 만들었다는 제이권도 씨.
하지만 박재진 이라는 한국이름이 더 나은 것 같다는 의견을 털어놓았다고 하는데요.
제이권도 씨가 모션을 취하고 이현배 씨가 이하늘 씨의 성대모사와 립싱크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오늘 방송에서는 '즐거운 생활' 과 '붐박스 (Feat. 기린)' 로 멋진 무대를 선봉니다고 합니다.


한편, '별빛도 보이지 않는' 과 '고백' 무대를 선보이는 <하비누아주>
방송을 통해 '하비누아주' 라는 독특한 팀명을 짓게 된 사연을 털어 놓는다고 하는데요. 보컬을 맡은 멤버 뽐므 씨. 팀 이름을 짓기 위해 '예쁜 불어' 를 검색하다 나온 단어일 뿐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어법에 맞지 않은 표현이라 원래는 '누아주하비' 여야 한다는 고백.
방송을 통해 2011년 KBS '탑밴드' 에 출연했던 이야기와 보컬 뽐므가 밝힌 하비누아주만의 매력, '찌질, 우울한 것'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전진희, 박찬혁, 심영주 씨 등 멤버들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V.O.S>
♬ 눈을 보고 말해요 + 큰일이다 + Beautiful Life
♬ 그 사람이 너니까


<트와이스>
♬ OOH-AHH하게
♬ Bad Girl Good Girl + So Hot


<45rpm>
♬ 즐거운 생활
♬ 붐박스 (Feat. 기린)

 

<하비누아주>
♬ 별빛도 보이지 않는
♬ 고백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