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야> 편에서는 '슈퍼맨'의 새식구 배우 기태영, 유진 부부의 딸, '기라희' 양이 첫 출연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하차 소식과 함께 들려온 기태영, 유진 부부와 딸 라희 양의 합류 소식.
걸그룹 'S.E.S' 출신, 원조 요정, 배우 유진.
원조 요정의 딸이자 배우 기태영 씨의 딸, '기라희' 양의 출연은 방송 전부터 이미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제 생후 8개월이라는 라희.
아빠 기태영 씨의 힘든 시간이 벌써 눈 앞에 보이는 듯 한데요.
엄마 없는 첫 48시간을 위해 엄마와 잠시 이별하는 모녀의 모습. 과히 눈물 없이 못 볼 정도 였습니다.ㅎ
포동포동한 볼이 말해주듯 먹방 요정이라는 기라희.
방송을 통해 토실토실 깜찍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기태영, 유진 부부의 딸, 라희 양의 엄마 없는 48시간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지난 주, 스키 재도전을 위해 스키장을 찾아간 송일국 아빠와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작년만해도 처음 도전하는 스키에 삼둥이는 갈팡질팡 어쩔줄을 몰랐는데요.
하지만 1년새 부쩍 의젓해진 모습.
스키 대여부터 스키타기까지 의젓, 늠름해진 모습.
작년에 몸이 좋지 않아 스키를 제대로 배우지 못했던 대한이는 FM 소년답게 바른 자세로 스키를 타고, 민국이는 비행기 자세부터 11자로 스키 타기까지 천재적인 감각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설경과 사랑에 빠진 자유영혼 만세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삼둥이의 개성만점 스키 재도전 현장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서언·서준 쌍둥이는 비보잉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유명 비보이 '겜블러 크루' 의 초대를 받은 이휘재 아빠와 쌍둥이.
서준은 물구나무를 서 잠시 멈추는 '프리즈' 부터 헤드스핀 까지 따라해 '릴준' 이란 닉네임을 얻고, 서언이 역시 굼벵이 동작 웨이브로 '키드언' 이란 닉네임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을 통해 쌍둥이의 남다른 그루브 등 비보잉 실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비글자매, 설아·수아 쌍둥이와 대박이는 '마성의 뼈다귀 신세계' 를 경험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생애 첫 고기 감칠맛에 눈을 뜬 대박이는 얼굴보다 더 큰 뼈다귀를 꽉 진채 폭풍 흡입하고, 설아·수아 자매역시 어마무시한 뼈다귀 먹방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뼈다귀에 빠져 집에 갈 생각조차 하지 않는 아이들을 보며, '아빠가 고기 사줄께, 집에 가자' 말했다는 이동국 아빠. 방송을 통해 3인 3색, 삼남매의 뼈다귀 먹방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