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SBS 스타킹


1월 26일, 스타킹 <독일 건치남> 편에서는 독일에서 온 훈남 4인방, <앙상블 클라비어> 의 파워풀한 연주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신영주, 방기수, 김지훈, 문재원 (제임스 문), 4인의 피아니스트로 구성된 '앙상블 클라비어'
로스톡 국립음대, 에센 국립음대 등 최고연주자과정과 국제 피아노 콩쿠르 입상,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 협연 등을 통해 기량을 발휘했던 4인의 훈남 피아니스트들은 방송을 통해 여심 저격, 멋진 피아노 협주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독일어로 '피아노'를 의미한다는 클라비어(Kla_vier). 정통 클래식 뿐만 아니라 창작곡 등을 선보이며,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국악인 박애리 씨와의 멋진 협주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4대의 피아노가 만드는 파워풀한 연주. 그리고 국안인 박애리 씨와의 콜라보 무대.
그리고 피아노 능력자, '앙상블 클라비어' 에 맞선? 걸그룹 '달샤벳' 수빈 양의 '젓가락 행진곡' 연주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그야말로 잊지 못할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광주 빨대 가족> 편에서는 광주 <흙피리 가족 앙상블, 꿈의 가족> 팀이 출연해 빨대 하나로 아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아빠 이일용 씨를 필두로한 특별한 연주.
방송을 통해 요구르트 병에 빨대만 꽂아 특별한 연주를 선보이는 '광주 빨대 가족' 의 빨대 연주와 더불어 오카리나 5중주 연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제보자, '염하늘' 양이 소개하는 <과천 뚝딱이> 의 신기한 기술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말만하면 그자리에서 글이 그림으로 변하는 신기한 장면.
동물부터 음식까지 쏟아지듯 그려내는 그림 그리기 장면이 공개된다고 하구요.


그 외에도 멀리 일본에서 건너온 제보자 '차코' 씨는 <완주 나르샤> 팀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무술을 이용한 역대급 퍼포먼스.
무대를 훨훨 날아다니는 것은 물론 공중에서 이뤄지는 격파술?!
오늘 방송을 통해 무술 공연팀 <완주 나르샤> 의 화려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공개된다고 하네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아이돌 '보이프렌드' 민우 씨가 '완주 나르샤'를 따라하다 '꽈당 민우' 에 등극하는 등 김숙, 김새롬, 창민, 홍윤화, 붐, 뮤지, 조정치, 조정식, '달샤벳' 수빈, 세리,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민우, 현성, 정민 등 패널들의 활약도 놓칠 수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