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E채널 용감한 기자들


용감한 기자들 147회 <잘못된 욕구> 편에서는 반말여신, 연예부 유수경 기자의 용감한 토크 <미녀는 괴로워 리얼판> 아이돌 이야기가 공개돼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창력은 있지만, 뚱뚱하고 못생긴 외모로 데뷔하지 못했던 가수 지망생이 말그대로 뼈를 깎는 '전신성형' 으로 '미녀로 환골탈태' 해 인기 스타 가수가 된다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
그런데! 이 영화 속 이야기가 실제에도 일어났다고 하는데요.


신인 걸그룹 멤버 A양.
늘씬한 몸매와 예쁜 얼굴, 가창력까지 갖춰 연예계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우여곡절 많았던 걸그룹 A양의 데뷔과정.


A양은 어릴적부터 연예인을 꿈꿔왔지만, 뚱뚱한 몸매와 못생긴 외모로 매번 오디션에서 떨어져야 했다고 하는데요.
성인이 된 후, 연예인이 되기 위해 유흥업소에서 일하게 된 A양.


유흥업소에 들어가면 연예계 관계자들을 만나 데뷔할 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유흥업소 면접을 본 A양.
하지만 뚱뚱하고 못생겼던 A양을 본 업소사장은 면접에서 딱지를 놨지만, 일하고 싶다고 간절하게 빌며 애원하는 A양을 보며 가엽은 마음에 일단 출근해보라고 했다고 합니다.


뚱뚱하고 못생긴 외모에 처음엔 인기 없었던 A양.
하지만 정말 열심히 성심성의것 손님을 대하고, 뛰어난 노래실력은 물론 싹싹까지 한 A양은 점점 단골 손님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던 어느날!
A양이 그토록 기다리던 귀인. 즉, 연예계 관계자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귀인의 정체는 '가수겸 프로듀서 B군' 을 잘 알고 있던 B군의 지인.
A양은 제발 B군을 한번만 만날 수 있도록 가게에 함께 와 달라고 부탁했고, 그 손님은 B군을 가게에 데리고와 A양과 만날 수 있게 했다는데요.


분위기를 보다가 연예인에 대한 꿈을 얘기했던 A양.
그런데, B군은 "세상에 너 같은 애들을 널렸다"며 "얼굴이나 뜯어고치고 와" 라는 독설을 날렸다고 합니다.


결국, 유흥주점에서 번 돈과 주변에서 빌린 돈까지 있는대로 돈을 모아서 '전신 성형' 을 시작한 A양.
얼굴 돌려깍기, 눈, 코, 가슴확대, 지방흡입, 복근성형까지 몇 천만원을 들인 전신성형.
성공적인 전신 성형 수술로 A양은 그야말로 영화 '미녀는 괴로워처럼' 완벽하게 환골탈태 했다고 하는데요.


전신성형수술 후 다시 가수 겸 프로듀서 B군을 찾아간 A양.
하지만 완벽한 성형수술로 B군은 유흥업소에서 만났던 A양임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너무 예쁘고, 노래도 잘해 한번만에 오디션에 합격시킨 B군.
결국 A양은 짧은 시간에 데뷔를 하게 되었고, 현재 미녀 걸그룹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완벽한 환골탈태로 B군은 물론 동창생들조차 알아보지 못하고 있다는 A양.
더구나 강한 멘탈의 소유자로 '과거사진 유출 위험' 이나 '유흥업소 소문' 등 과거일에 대한 걱정은 전혀 없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경우, 성형이나 소문들이 그냥 넘어가듯 자신도 그럴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