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잠시후 11시부터 아내가 뿔났다 26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주는 지난주에 이어 '남편밥상'이라는 제목으로 이봉원, 홍서범, 고민환 씨가 드림맨으로 출동한다고 하네요. 

무척 기대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결과와 내용,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아내뿔 메인 셰프로 인정받은 봉 셰프! 이봉원

- 급기야 23년 만에 남편 매력에 푹 빠진 아내 박미선

- 주부 차승원보다 한 수 위(?), 이봉원의 풀코스 요리

- 불량 남편 이혁재가 달라졌다

- 오늘의 미션을 위해 비장한 각오로 소중하게 길러온 털을 다 밀어버린 이혁재

- 하지만 뜻하지 않은 대형사고로 아내를 더 뿔나게 했다는데...

- 이혜정 고민환 부부의 못 말리는 강아지 사랑

- 버린 휴지도 다시 쓰는 짠돌이 남편 고민환 박사의 꽉 닫힌 지갑이 활짝 열린 사연

- 요리 ‘왕’무식자 홍서범의 좌충우돌 남편밥상

- 홍서범의 간단하고도 간단한 ‘집밥 차리기’ 미션 수행 중, 아내 조갑경이 제작진에게 돌연 촬영 중단을 선언한 까


게스트 부부 : 이혁재 심경애 

출연 : 이봉원, 박미선, 최필립, 고민환, 이혜정, 홍서범, 조갑경, 강성진, 이현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