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찾아라! 맛있는 TV


잠시후 아침 11시부터 '찾아라! 맛있는 TV' 706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맛있는 라이벌 '매운 해물 족발 vs 매운 오징어갈비'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매운 오징어갈비, 당장이라도 달려가 먹어 봐야 할 것만 같은 그런 최고의 요리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맛있는 라이벌' 대결도 기대가 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오늘은 전골 요리 대결 이라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생대구 전골과 문어 곱창전골 맛집이 소개되는 터라 그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큰데요. 

자세한 식당 정보는 아직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았네요. 

방송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시길 ... 


상호: 문오리
대표메뉴: 문어 곱창전골, 문어숙회, 돼지두루치기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55-39
전화: 070-8153-5252


상호: 춘자대구탕
대표메뉴: 생대구전골, 대구찜, 대구전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75-5
전화: 02-334-5787


오늘 '입맛 찾아 삼만리'에서는 레홍남매 강레오와 홍진영 양이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러 강원도 강릉으로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볼거리 맛볼거리 가득한 강릉 중앙시장에서 메밀전과 감자전, 인절미, 떡갈비를 맛보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저도 언젠가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꾹저구탕 맛집! 

칼칼한 국물에 어죽인 듯 매운탕인 듯 강원도 별미로 통하는 꾹저구탕 맛에 연신 감탄을 했다고 하네요.

그 맛이 궁금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강릉에서 빼 놓으면 섭섭한 오징어 요리들을 맛 보았다고 하는데요.

오징어 회, 오징어 연탄구이, 오징어 내장탕, 말린 오징어 까지 상상만 해도 절로 입맛이 다져 집니다. 

겨울이 가기전에 강릉 밥상 기필코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


상호: 연곡꾹저구탕
대표메뉴: 꾹저구탕
주소: 강원 강릉시 연곡면 성안길 49
전화: 033-661-1494


상호: 해풍건조 주문수산
대표메뉴: 반건조 오징어
주소: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오리나루5길 27
전화: 070-4134-8933


오늘도 방송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맛집 탐방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11시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김호진, 차예린, 홍진영, 강레오, 손호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