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만물상 <건강명사 특집! 내 몸 살린 기적의 건강법> 편에서는 윤무부, 윤희정, 문숙 3인의 건강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뇌졸중을 극복한 새박사, 윤무부.
방송을 통해 '새 박사'로 큰 인기를 끌던 윤무부 박사의 뇌졸중 소식은 당시 큰 충격을 주었었는데요.
시한부 판정까지 받았다는 그. 하지만 그는 꾸준한 노력으로 뇌졸중을 극복하고 건강을 되찾았다고 합니다.
그가 건강을 되찾을 수 있었던 것은 뇌졸중 극복을 위한 꾸준한 노력이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새박사' 윤무부 박사의 뇌졸증 극복 기적의 건강 3계명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예고 동영상을 살펴보면, <뇌졸증 극복 기적의 건강 3계명> 이란 안면운동, 뇌운동, 식습관 개선 등을 뜻하는 듯 한데요.
1. 쉼 없이 눈 굴리고, 귀 비비고 안면을 움직여라.
2. 매일 새이름을 이워라.
3. 코코넛 오일을 먹어라.
특히 코코넛 지방, '라우르산' 이 풍부하다는 코코넛 오일을 타 방송을 통해서도 '뇌졸중을 이겨낸 밥상' 으로 소개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자연 식단을 통해 만성통증을 이겨냈다는 배우 문숙.
최근 문숙 씨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의 자연 치유식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자신이 직접 경험한 자연 식단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재즈 가수, 윤희정 씨의 건강 비결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혈압이 매우 높아 높았다는 그녀.
오늘 방송을 통해 고혈압과 당뇨를 이겨낸 재즈 가수, 윤희정 씨의 3대 명약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