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혈관건강특집 2탄. 1mm 생명줄! 뇌혈관을 살려라> 편에서는 뇌졸중, 치매 등 심각한 질환은 물론 사망의 원인으로 꼽히는 뇌혈관 질환에 대해 다룬다고 합니다.


침묵의 살인자, 뇌졸중.
뇌졸중과 함께 찾아오는 치매.
오늘 방송에서는 이태규 신경과 전문의 등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뇌혈관 질환의 위험성' 과 '뇌졸중 전조증상', 뇌혈관질환을 이겨낸 몸신들의 건강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의료진들을 놀래켰다는 몸신의 건강법이 소개돼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의료진들을 놀라게 했다는 주인공은 지난 2010년 알츠하이머 치매 환자로 판정을 받았다는 70대 정재인, 김광자 부부.
알츠하이머 치매는 한번 발병하면 급속도로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인 사례라고 하는데요.
오늘 출연한 몸신은 남편의 알츠하이머 치매를 막기 위해 '손가락 체조 3종 세트' 와 '뇌팔팔 요구르트' 까지 아내가 직접 개발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하루 종일 손가락을 움직이는 '손가락 체조 3종 세트' 와 아내가 직접 개발했다는 '뇌팔팔 요구르트 레시피' 는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정말 간단한 운동과 식생활 개선이 치매에 영향을 줄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전문가들의 정확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뇌경색을 이겨낸 몸신이 출연해 몸신만의 특별한 운동법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똑바로 서서 고개를 좌우로 돌리며 도리도리 움직이는 도리도리 운동법' ?! 예고편에는 아랫배를 두드리는 모습도 보이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몸신의 뇌혈관 운동법을 꼭 배워봐야겠습니다.
전문가가 알려주는 뇌졸증 전조증상 등 뇌혈관질환 정보와 몸신들의 뇌혈관 건강법은 심근경색으로 심장 스탠트 시술 받은 이용식, 예비 당뇨 판정 받은 김학철 씨와 함께 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