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잠시후 18시 10분부터 mbc 생방송 오늘 저녁 302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오늘은 '요리랑 베테랑, 미각여행 올드&뉴, 환상의 짝꿍, 리얼 카메라 24시, 톡톡 이브닝' 등이 방송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맛집 소개하는 '요리랑 베테랑' 코너에서는 41년 전통의 시래기 순댓국집이 소개됩니다. 

또한 '맛으로 세계여행' 에서는 추위타파 최강 중국 요리들이 여러분의 입맛을 책임질 것이라 하네요.

그외에도 '노량진 칼잡이 전가네 전성시대, 엔젤스 4인방의‘한 번 더 해피엔딩' 등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하였습니다. 즐감하시길 ...  


[요리랑 베테랑] 뜨끈뜨끈 원기충전! 고추장 추어탕


- 성질이 따뜻하고 몸을 보하는 추어탕은 겨울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메뉴 중 하나

- 많고 많은 추어탕 중에서도 베테랑의 추어탕 을 찾는 이유는 바로 눈을 사로잡는 특이한 비주얼에 특별한 맛까지 선보이고 있기 때문

- 영양만점 국물을 한 술 뜨면 고소한 추어탕의 향이 물씬 풍기는 것은 물론 매콤 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단다. 그 비법은 바로 고추장!

- 모든 음식의 기본은 장맛이라는 베테랑은 직접 장을 담가 사용한다는데.

- 보리쌀을 넣어 만든 고추장은 추어탕의 깊고 진한 맛을 내는데 도움을 준다고. 

- 추어탕에서 가장 중요한 미꾸라지는 신선도가 필수

- 이틀에 한 번 수급되는 미꾸라지는 소금에 절여 불순물을 제거한 뒤, 1시간 동안 삶아준다

- 이후 전통방식 그대로 방망이로 직접 빻고 체에 밭쳐 뼈를 걸러주는데, 믹서에 미꾸라지를 갈면 식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직접 빻는 수고도 마다하지 않는다고

- 이렇게 준비된 미꾸라지에 육수와 비법 고추장을 더해 잘 끓여주면 입맛 사로잡는 베테랑의 추어탕이 완성

- 손님들에게 든든한 한 끼를 선물하고 싶다는 베테랑은 추어탕에 소면과 수제비를 듬뿍 넣고, 여기에 갓 지은 돌솥밥까지 제공 

- 따끈한 밥에 추어탕 국물을 슥슥~ 비벼 먹으면 별미 중 별미

- 식사가 끝나면 서비스 간식으로 직접 만든 뜨끈한 찐빵까지 챙겨준다는데. 

- 하루에 만드는 찐빵만 해도 무려 수 백 여 개에 달한단다. 

- 멀리까지 찾아와준 손님들에게 감사한 마음뿐이라는 베테랑


상호 : 처가집 

대표메뉴 : 추어탕 2인분 (돌솥밥, 누룽지 포함) 20000원, 옛날 막걸리 찐빵 후식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운연동 40-15
전화 : 032-466-6046


[미각여행 올드&뉴] 잊지 못할 불 맛, 돼지 불고기


-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영양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쫄깃 고소한 돼지불고기

- 돼지불고기의 옛 맛을 찾아 떠난 서울의 종로

- 어린 시절 어머니가 해주셨던 연탄 고추장 불고기의 맛을 잊을 수 없어 1990년도에 돼지불고기를 시작한 오차남(76세)사장

- 그 때부터 지금까지 같은 자리에서 처음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데

- 매일 아침 마장동에서 배달받은 신선한 돼지 목살에 고추장과 고춧가루, 설탕 등으로 소박하게 맛을 낸 양념을 입히고 하루 동안 재워둔 뒤 숯불에서 직화해 내면 돼지불고기 완성

- 손님들은 너도나도 어린 시절 먹던 맛이라며 감탄한단다. 

- 그 맛을 추억하며 20년 넘게 단골이 된 손님들도 한 두 명이 아니라는데. 

- 27년 동안 이어진 돼지불고기의 옛 맛과 추억 이야기로 여행을 떠나본다.

- 특별한 비주얼 선보이는 돼지 불고기의 신흥강자

-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돼지 불고기를 맛 볼 수 있는 곳

- 음식이 나오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지는 손님들. 

- 이유는 바로 돼지불고기를 담은 특별한 그릇 때문! 

- 오랫동안 뜨끈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삽’처럼 만든 판에 돼지불고기를 담아내고 있었는데. 

- 매콤하게 맛을 낸 돼지불고기를 듬뿍 담아내는 ‘한 삽 불고기’는 요즘 입맛에 맞게 변형된 조리법을 선보이고 있다고. 

- 고추장과 ‘고추기름’으로 알싸한 매운맛을 내고 오징어와 각종 채소를 듬뿍 넣고 볶은 돼지불고기

- 볶음 김치와 밥, 달걀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배고픈 청춘들의 속을 든든하게 채워준다는데

- 여기에 대학생들의 입맛에 맞춘 치즈 돈가스까지 올려 먹으면 그야말로 궁극의 맛! 

- 비주얼부터 남다른 새로운 돼지불고기, 한 삽 불고기


상호 : 황소고집

대표메뉴 : 연탄 고추장 불고기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11-11

전화 : 02-722-5747

 

상호 : 포천삽불고기 .. 포천 한삽 불고기
대표메뉴 : 포천 삽 불고기 (오징어 불고기) 17000원/ 20000원, 삽불 까스 (오징어불고기 치즈 돈까스) 24000원, 쭈불 삽 (쭈꾸미 치즈 불고기) 20000원/ 23000원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511-3
전화 : 031-542-1648

영업시간 : 11시 30분 ~ 10시 주방 마감

브레이크 타임 : 3시 ~ 5시 

 

[환상의 짝꿍] 노량진 칼잡이, 전가네 전성시대 (2부)


- 노량진 수산시장에 이름난 베테랑 칼잡이 전만배(60) 사장! 

- 대장장이 경력만 45년차! 

- 칼자루만 쥐어 봐도 느껴지는 장인의 내공에 그의 대장간엔 연신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는데. 

- 여기에 자신감 넘치는 성격과 칼을 다루는 솜씨까지 아버지를 쏘옥 빼닮은 아들 전종렬(29)씨가 함께 하니 그야말로 전가네 전성시대가 따로 없단다. 

- 그런데 이른 새벽부터 찾아온 대장간의 위기! 

- 한파로 얼어버린 호스에 설상가상 종렬씨의 실수로 밸브까지 떨어져나가고... 

- 갈팡질팡하는 아들을 대신해 결국 아버지 전만배씨가 직접 해결에 나섰다! 

- 몇 가지 연장만으로 호스를 뚝딱 고쳐내는 아버지! 

- 아들 종렬씨는 또 한 번 내공의 차이를 느끼게 되는데. 이제 칼을 연마한 지 어느덧 7년차라는 종렬씨. 

- 손가락이 잘릴 뻔한 위기도 넘겨내고, 꾸준히 아버지의 기술을 배워오고 있지만 훈장처럼 남은 흉터에도 불구하고 아직 아버지에게 배워야 할 것이 태산이란다. 

- 하지만 돌이켜보면 스승으로의 아버지보다 가장으로서 아버지의 모습이 더 인상적이었다는 종렬씨. 

- 날마다 일에 치여 사는 고단한 삶 속에서도 아버지는 늘 가족을 챙겼고, 종렬씨에게 그런 아버지는 마치 슈퍼맨과 같았다고. 

- 특히 유년 시절 가족들과 전국을 여행했던 기억은 아버지를 롤 모델로 삼게 된 계기가 되었다는데. 

- 뜨겁게 달궈진 쇳조각보다 더 뜨거운~ 전씨 부자의 칼로 쓰는 인생! 


상호 : 한밭대장간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들로 688

전화 : 전만배 010-5426-4465

 

[톡톡 이브닝] 수상한 동거, 내 가족은 못 말려 


- 반려동물 천만 시대! 

- 살랑살랑 꼬리 흔드는 강아지부터, 도도한 매력의 고양이는 물론, 특별한 동물들과 사랑에 빠졌다는 사람들이 있어 찾아가 봤다! 

- 첫 번째 주인공은 귀여운 외모에 호기심 가득한 표정, 귀요미 페럿가족! 

- 페럿의 사고 뒤처리부터 밥과 보금자리 청소까지 하루 24시간이 부족하다는 주인공! 

- 함께 거주 중인 페럿만 무려 20마리에 달한다는데. 

-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든 페럿을 보며 건강하기 때문에 사고를 치는 거라며, 흐뭇해하는 주인공! 

- 페럿의 매력에 빠진 그녀의 하루를 함께해본다. 

- 두 번째 만나볼 반려동물은 해마! 

- 평범해 보이는 미용실 한편에 자리한 어항 속엔 니모라 불리는 물고기부터 형형색색 산호까지! 

- 바닷 속 세상이 펼쳐져 있었는데. 

- 그중에서도 눈길을 사로잡는 건 바로 수풀에 꼬리를 감고 떠 있는 해마! 

- 먹이부터 해수까지 키우기 너~무 까다로운 해마는 조금만 조건이 맞지 않아도 죽어버리기 일쑤라는데. 

- 예민하기로는 손에 꼽힌다는 해마, 주인공은 대체 왜 해마를 키우는 걸까?

- 어릴 적 TV에서 본 악어를 시작으로 희귀동물의 매력에 빠진 주인공! 

- 앵무새부터 거북이, 도마뱀, 각종 뱀까지 각종 특이한 동물을 키우고 있었는데. 

- 희귀동물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2012년 희귀동물 수출, 수입 사업에까지 뛰어들며 작년엔 매출 10억을 올리는 사업가로 변신! 

- 집은 물론 회사에서도 이어지는 동물 사랑! 그의 일상을 따라가 봤다. 

- 특별한 동물들이 매력에 푹~ 빠진 사람들의 이야기


[리얼 카메라 24시] 1초 만에 꽝! 생명을 위협하는 돌발 사고


- 갑자기 툭! 튀어나와 내 차로 돌진?! 

- 운전 중에 일어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사고는 특정 지역이 아니라 전국 방방곡곡 어디에서도 일어날 수 있어 예측이 불가능하다는데. 

- 지난 1월 17일, 갑자기 튀어나온 차량 때문에 벌어진 4중 연쇄 추돌 사고가 있었다. 

- 불과 10초도 되지 않을 정도로 순식간에 일어난 일에 아무도 대처하지 못했다는데. 

- 결국 충돌한 차량 중 한 대는 인근에 있는 한 식당의 출입문을 모두 부수고서야 멈췄다. 

- 운전자 뿐 아니라 식당에 있던 손님까지, 자칫하면 큰 인명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었던 상황! 

- 이 뿐이 아니다! 튀어나오는 대상이 자전거나 보행자라면 사태는 더욱 심각해진다. 

-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외출이 줄어들기 때문에 보행자와의 교통사고가 줄어든다고 생각하는 건 큰 오산! 

- 추위 탓에 쓰고 다니는 점퍼에 달린 후드는 보행자의 시야를 좁게 하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달려오는 차량을 발견하지 못할 위험이 더욱 크다고. 

- 가려진 건물 또한 큰 문제다. 

- 구조물에서 나오거나 덩치가 큰 자동차가 정차해 있는 경우에는 보행자와 운전자 둘 다의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기 쉽다는데. 

- 끔찍한 사고를 막기 위해서는 운전자, 보행자 모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 막무가내로 달려오는 차량뿐 아니라, 속도를 높여 달리는 고속도로에서 심장을 덜컹이게 하는 돌발 상황도 있다! 

- 바로 적재차량에서 떨어진 낙하물 사고! 

- 낙하물이 떨어져도 피할 수가 없어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피해 보상도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는데. 

- 눈 깜짝할 사이에 벌어지는 돌발사고! 

- 그 위험성은 얼마나 되며 피할 방법은 없을까? 

- 리얼카메라에 포착된 위험천만한 돌발사고 현장들! 


상호 : 청담 디오드 뷰티살롱

전화 : 02-543-6201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