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채널A <아내가 뿔났다>  


잠시후 23시부터 아내가 뿔났다 2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남편들의 밥상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번주 역시 지난주에 이어 '남편밥상'이라는 제목으로 이봉원, 홍서범, 고민환 씨가 드림맨으로 출동한다고 하네요. 

무척 기대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그 어느 때보다도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궁금하시다면 결과와 내용,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뿔난 아내 이혜정에게 찾아온 설날 까치보다 반가운 남편밥상 서비스

- 요리연구가 남편으로 평생 받아먹기만 했던 고민환 박사가 65년 평생 처음 명절 음식에 도전

- 아내의 명절증후군도 시원하게 날려버릴 남편밥상 

- 강정만들기 

- 요리사춘기

- 고집불통

- 아내뿔 남편들 중, 요리 꼴등(?) 홍서범, 이번에는 집밥 더전

- 그동안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요리 무식자임을 입증했던 남편 홍서범은 과연 아내 조갑경에게 황홀한 밥상을 선물할 수 있을까? 


게스트 부부 : 이혁재 심경애 

출연 : 이봉원, 박미선, 최필립, 고민환, 이혜정, 홍서범, 조갑경, 강성진, 이현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