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뉴스토리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둔 오늘 뉴스토리 <우리 궁궐의 비밀, 세 가지> 편에서는 '비승비속'의 삶을 살며 '문화재 제자리 찾기'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혜문 대표와 함께 '국보 1호 숭례문의 비밀' 과 '황제 어차고의 비밀', '광화문 해태의 비밀' 등 그동안 우리가 모르고 있었던 우리 궁궐의 숨겨진 비밀을 통해 우리 역사의 왜곡과 의미, 그리고 근현대사를 재조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13일, '문화재 제자리 찾기'와 '우리문화지킴이' 등 시민단체가 문화재청에 제출한 국호 1호 변경 건의서.
건의서에는 현재 국보 70호인 '훈민정음 해례본' 을 국보 1호로 변경해 달라고 쓰여 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국보 1호인 숭례문은 국보 1호로써의 자격이 부족하다는 것?!
오늘 방송에서는 '불법 약탈문화재 환수 운동' 에 압장서는 혜문 스님과 함께 '숭례문 국보 1호 해지 및 훈민정음 해례본 국보 1호 지정 건의서' 제출의 의미와 국보 1호 숭례문 지정의 비밀에 대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한국 패션의 살아있는 역사 - 아흔의 현역, 노라노> 편에서는 대한민국 최초 패션쇼의 주인공, 디자이너 노라노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패션계의 역사와 함께하며 수 많은 '최초'를 기록한 디자이너, 노라노.
올해로 89살을 맞는 그녀는 요즘도 여전히 바쁜 디자이너로써의 일상을 보낸다고 하는데요.
아침 9시 30분이면 어김없이 출근한다는 그녀. 오늘 방송을 통해 아흔을 앞둔 지금도 여전히 현역으로 활동하는 그녀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