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찾아라! 맛있는 TV


잠시후 아침 11시부터 '찾아라! 맛있는 TV' 707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맛있는 라이벌 '전골 요리 대결 - 생대구 전골 vs 문어 곱창전골' 장안의 화제였는데요.

개인적으로 문어 곱창전골, 당장이라도 달려가 먹어 봐야 할 것만 같은 그런 최고의 요리였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 '맛있는 라이벌' 대결도 기대가 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오늘은 '소울 푸드 대결 - 돌냄비우동, 메밀비빔면, 두부튀김 vs 불낙전골, 찰밥, 낙지호롱구이' 이라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돌냄비우동과 불낙전골 맛집이 소개되는 터라 그 어느때보다도 기대가 큰데요. 

자세한 식당 정보는 아직 홈페이지에 올라오지 않았네요. 

방송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상호 : 신정면

대표메뉴 : 메밀비빔면, 돌냄비우동, 두부튀김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341 승은프라자 1층 107호 

전화 : 031-266-3889 


상호 : 삼희불낙

대표메뉴 : 불낙전골, 낙지호롱구이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6동 1115-10 

전화 : 02-2699-3969  


오늘 '입맛 찾아 삼만리'에서는 레홍남매 강레오와 홍진영 양이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러 강원도 인제로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속초의 닭강정만큼 유명한 인제의 황태강정과 오직 인제에서만 맛볼 수 있는 황태빵을 맛보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저도 언젠가는 꼭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던 송어회, 송어매운탕맛집! 

물이 맑고 계곡이 많아 특히 맛이 좋다는 송어매운탕 맛에 연신 감탄을 했다고 하네요.

그 맛이 궁금합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황태덕장에서 제대로 된 황태 음식들을 맛 보았다고 하는데요.

황태떡만둣국, 황태구이, 황태깡 까지 상상만 해도 절로 입맛이 다져 집니다. 

겨울이 가기전에 인제 설날밥상 기필코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


상호 : 다리골황태

대표메뉴 : 황태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 411-3 

전화 : 033-462-5828 


상호 : 백담폭포송어횟집

대표메뉴 : 송어회, 송어매운탕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 1100-2

전화 : 033-462-4622


상호 : 용대황태빵

대표메뉴 : 황태빵

주소 : 강원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 541


오늘도 방송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맛집 탐방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11시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김호진, 차예린, 홍진영, 강레오, 손호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