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늘, 불후의 명곡에서는 2016 설 특집 가족과 함께하는 <설 맞이 우리 가족 사랑의 노래, 부모님의 애창곡> 편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고향과 가족이 그리운 명절. 불후의 가수들은 어떤 노래를 선사할까?


볼수록 매력적인 괴물 보컬, 손승연.
에너지 넘치는 그녀는 조용필 님의 '꿈' 으로 가족이 그리운 이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의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가왕 조용필 님과는 또다른 느낌의 그녀. 손승연 양의 '꿈' 이 기대되네요.


불후 공식 퍼포먼스 부부, 팝핀현준 & 박애리.
설 명절에 가장 잘 어울릴법한 부부는 들국화의 '사노라면' 과 '희망가' 로 선물 같은 무대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호소력 짙은 박애리 씨의 판소리로 부르는 들국화의 노래라.. 아주 특별한 무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 허스키 보이스, 박상민 씨는 김정애 님의 '늴리리 맘보' 로 아버지께 바치는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고, 감성 발라더, 별 씨는 변진섭 님의 '그대 내게 다시' 로 작고하신 아버지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표현한다고 하는데요.
사무치는 그리움을 담은 그녀의 사부곡. 객석을 눈물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네요.
그 외에도 불후 컬래버레이션 일인자, 홍경민 씨는 청소년 밴드 '이스트 라이트' 와 함께 사랑과 평화의 '장미' 를 선보이고, 스테파니는 오페라 가수 출신 어머니의 목소리와 함께 우순실 님의 '잃어버린 우산' 으로 특별한 포퍼먼스를 선보이며, 스윗소로우는 김세환 씨의 '토요일 밤에' 로 세시봉 하모니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가슴 따뜻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손승연 <조용필-꿈>
홍경민 <사랑과 평화-장미>
별 <변진섭-그대 내게 다시>
박상민 <김정애-늴리리 맘보>
스테파니 <우순실-잃어버린 우산>
스윗소로우 <김세환-토요일 밤에>
팝핀현준&박애리 <들국화-사노라면&희망가>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