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사랑한다> 편에서는 송일국 아빠와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아내에게 휴가를 선물하기 위해 시작했다는 송일국 아빠. 때문에 마지막 촬영을 출발점이었던 '엄마를 위한 시간' 으로 꾸민다고 하는데요.
야근하는 아내 정승연 씨를 위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을 마지막 미션으로 선택한 송일국.
오늘 방송에서는 장어 덮밥 도시락 배달에 나선 삼둥이와 송일국 아빠의 모습과 엄마 도시락에 넣을 과일 꼬치 만들기를 하다 아빠 몰래 과일을 먹는 아이들의 모습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마지막 촬영을 앞둔 송일국 씨. "슈퍼맨은 단언컨대 제 인생의 최고의 선물이었습니다" 라고 전하고 만세는 공룡 삼촌들이 슬퍼하지 않도록 자신도 슬퍼하지 않고 씩씩하게 이별한다는데요.
27개월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삼둥이의 모습. 오늘 마지막 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합니다.


또 오늘 슈퍼맨은 <슈퍼맨을 빌려드립니다> 편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구 꿈나무 수민이와 동생들에게 일일 슈퍼맨이 되어주기로한 이동국.
만년 후보생이라는 축구 꿈나무 수민이를 위해 특별한 손님까지 초대했다는데요.
축구 선수를 꿈꾸는 수민이를 위한 슈퍼맨, 이동국 씨의 이야기는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고 하네요.


대방동 오둥이 엄마, 아빠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나선 이휘재.
서언, 서준 쌍둥이에 대방동 오둥이까지 무려 7명의 아들들을 돌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말 그대로 독박 육아를 하게 된 이휘재 아빠. 오늘 방송을 통해 그 좌충우돌 육아기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외국에서 일하는 하영이 아빠를 대신해 일일 슈퍼맨이 되기로한 추성훈.
유치원 배식당번부터 체육 선생님까지 정신없는 하루를 보낸다는데요.
어느새 단짝이된 동갑내기 사랑이와 하영이. 방송을 통해 슈퍼맨 추성훈 아빠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결혼 10주년을 맞는 이동국 부부.
로희 아빠 기태영 씨는 이동국 부부를 위해 설아, 수아, 대박이 삼남매를 봐주기로 했다는데요.
이동국 씨의 슈퍼맨이 되기로 한 기태영.
설아, 수아, 대박이를 만난 로희?!
오늘 방송을 통해 슈퍼맨 기태영 아빠의 새로운 도전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