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썸남썸녀>


잠시후 11시 15분부터 썸남썸녀 7화 방송이 시작됩니다. 

최근 매니아들 사이에서 은근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썸남썸녀가 오늘은 채연&소이의 양다리 데이트와 김정난 집들이 에피소드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제작진들에 의하면 지난주 보다 200%는 더 재밌다고 하니깐요, 솔직하고 진솔한 러브 리얼리티가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오늘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 나마 오늘 방송 내용 짚어보겠습니다. 


먼저 썸스터즈의 채연&소이의 양다리 데이트입니다.

미소팅 당시에 서로 엇갈린 선택을 했던 소이와 채연을 위하여 자신을 선택한 남자와 자신이 선택한 남자와의 1대2 데이트를 하는 시간을 주었다고 하는데요.

소이는 한강에서, 채연은 볼링장에서 오랜남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그런데 형균과 커플 자전거를 타던 소이가 형균의 깜짝 돌발질문에 무척이나 당황하였다고 하네요.

대체 어떤 질문이었을까요? 

채연은 두 남자 모두에게 백허그를 받고 루이강에게는 심지어 볼 뽀뽀까지 받는다고 하는데요, 이 또한 무슨 사연이었는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


두번째는 썸남매팀 이야기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양민화 와의 소개팅 후 지훈의 속마음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한 김정난의 집들이 파티에 깜짝 방문한 전영미와 김숙이 김정난의 문제점을 폭로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걸걸한 입담의 전영미와 김숙 이 출연한다는 점에서 오늘 방송은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도 즐감 하셨으면 좋겠네요. ^^


출연 : 채정안, 윤소이, 김정난, 채연, 선우선, 김지훈, 심형탁, 강균성, 서인영, 이수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