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tvN 오마이갓   


잠시후 19시 40분부터 tvN 오마이갓 46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우리가 흙수저를 낳았다'라는 제목으로 사회 전반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수저계급론에 대해 이야기 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요.

토론에 참여하신 분은 진명 스님, 인명진 목사, 홍창진 신부님 이십니다. 

고명하신 분들인 만큼 오늘 이야기 역시 무척이나 기대가 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SNS를 뜨겁게 달군 “흙수저론”

- 금수저부터 흙수저까지 경제적 배경으로 줄 세우고, 소처럼 등급 매기는 신(新) 신분제의 등장

- 흙수저는 열정 부족 탓?

- '노력' 더 하라는 금수저의 훈계질, 시간 아깝고, 고깝다!

- 물질만능주의가 만연한 세상에 흙수저로 낳음 ‘당한’ 이들의 세상을 향한 분노

- 조물주 위에 건물주 있다

- 나도 부모 빽(?)으로 성공해서 흙수저에 일침 날리고 싶다!

- 금수저 자식 바라면서 수저 탓 한다고 하지 마라!

- 정작 종교인들은 금수저 물고 있다?

- 금수저보다 흙수저를 사랑한 예수, 부처의 진짜 가르침

- 수저 계급장 떼고 한 판 붙자!  

- "한국 사회는 돈이면 다 되는 거 아니에요?" 고등학교 2학년 학생

- '돈’ 타령하며 성공을 독촉하는 부모, '수저’ 타령하며 현실을 자조하는 자식 .. 과연 “수저계급론”은 누가 만든 것인가?

- 흙수저’ 탈출만이 성공하는 삶?!

- 수저와 상관없이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 황석정 출연


그리고 아래는 이번 오마이갓 46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신분제 부활, 금수저와 흙수저

당신은 어떤 수저?

탄탄대로 금수저?

가시밭길 흙수저?

신 신분제 부활?

수저계급론

수저는 타고난 숙명?

흙수저는 억울하다 vs 나약한 투정이야!

조물주 위에 건물주 있다?

수저 색깔 따위!!

흙수저의 역공!

우리가 흙수저를 낳았다


출연 : 황석정, 인명진 목사, 홍창진 신부, 진명 스님, 심리 상담가 김동철 원장

진행 : 고성국, 서현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