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능력자들


오늘밤 21시 30분부터 능력자들 14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 13회 방송에서는 설특집으로 인형 뽑기 능력자 김소희, 편의점 능력자 채다인, 아이돌 능력자 박소현, 버스 능력자 이종원 군 등이 출연하였는데요. 

그분들의 놀라운 덕질은 지난주 역시 장안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 14회 방송도 무척이나 기대가 되네요. 

혹시 지난 13회 방송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자세한 내용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http://sulia.tistory.com/7049

그리고 제작진에 의하면 이번 방송 정말 많은 준비를 했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덕후에 관심 있으신 분은 방송 절대 놓치지 마셨으면 하네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한국 가요계의 선구자이자 문화 대통령, 서태지 능력자 김홍기

- 서태지의 몸짓 하나만으로 언제 어떤 공연이었는지를 알아맞히는 팬심(心)폭발 능력시전

- 혹독하게 트레이닝 된 가짜 서태지 팬들 사이에서 <숨어있는 연예계 진짜 서태지 팬을 찾아라>

- 장래희망 우주 가이드

- 매일 밤, 밤하늘을 바라보며 덕심을 키워온 우주 능력자 지웅배

- 명화 속 우주부터 당신의 머리 위 펼쳐진 은하수까지 능력자와 함께 떠나는 신비로운 우주여행

- B1A4 진영 향수 덕후

- 서유리는 만화 호빵맨 속 애완견 강아지 목소리가 사실은 자신이 연기한 캐릭터라며 재연

- 서유리의 싱크로율 100% 강아지 소리


그리고 아래는 이번 능력자들 14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붙타는 금요일

깜짤 놀랄 여행이 시작된다

이제부터 진정 난

슈퍼 초울트라 서태지 능력자

이번 정거장은 안드로메다입니다

장래희망 우주 능력자 

진짜 서태지 팬을 찾아라

서태지는 

나의 정신적 지주

태지 홀릭

인생이 바뀌었어요

덕후 판정단을 놀라게 한

서태지 팬의 정체는?


게스트 : B1A4 진영, 서유리 

고정패널 : 정준하, 윤박

진행 : 김구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