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안녕하세요

 

발렌타인데이를 보낸 후 맞는 첫 월요일, 안녕하세요는 김종서, '2AM' 조권, 'AOA크림' 혜정, 찬미. 4인의 게스트와 함께 사연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눈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시집간 딸의 횡포로 포털 실시간 검색어까지 싹쓸이한 <평생 웬수> 가 2연승을 한 가운데, 3승을 저지하기 위해 출연한 고민남녀.
16년지기 죽마고우를 고발하러 나왔다는 24살 남자 사연자는 친구의 과도한 자동차 사랑 때문에 16년 우정에 금이 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20대 남자의 자동차 사랑이야 어느정도 그러려니.. 한다지만, 그래도 4년 동안 무려 18대나 차를 바꾼 건 그야말로 놀라운 일.
그런데.. '차덕후' 친구 때문에 고민?!
도대체 차를 좋아하는 친구의 어떤 행동이 사연자를 고민스럽게 만드는지? 방송을 통해 그 사연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중인격 남편 때문에 고민이라는 30대 주부.
다른 사람들 앞에서만 젠틀하고 가정적이라는 남편.
실제 집안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다는데요.
이중인격 남편의 실체를 모두 까발리겠다며 출연한 주부. 과연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궁금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반품 중독자' 아내 때문에 고민이라는 결혼 15년차 40대 가장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쇼핑 중독' 을 많이 봤지만, 또 '반품 중독' 은 처음 듣는 일.
사는 족족 반품한다는 아내. 사실.. 반품 이라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것이 아니라 귀찮아서라도 웬만하면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은데요.
도대체 아내는 왜? 어쩌다? 반품 중독자가 되었는지? 방송을 통해 그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