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00 423회, 정순원·더원, 김일중 쌍꺼풀·앞트임, 태연·박수진 보컬트레이너, 한류스타, 프리랜서 아나테이너, 1대100
TV/퀴즈 프로그램 2016. 2. 16. 19:35
출처 : KBS2 신개념 퀴즈쇼 1대 100
2월 16일, 1대100 1인 도전자는 대륙을 평정한 가수, '더원' 씨와 프리랜서 선언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는 만능 아나테이너, '김일중' 씨라고 합니다.
자타공인 중국 대세, 더원.
중국 학교 시험 문제에 '대한민국 가수인 더원' 이라는 문제가 나온 적 있다는 그는 상해 대형 건물에 더원 씨의 싸인과 본명 '정순원' 이 걸렸다며 2~3억짜리 광고가 걸릴만큼 대세 한류스타임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소녀시대 '태연', 배용준 씨의 아내 '박수진' 씨 등의 보컬 트레이너 였다는 그.
방송을 통해 그들과의 인연과 윤민수 닮은 꼴로 인한 에피소드를 소개한다고 합니다.
프리랜서 선언 후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일중 아나운서.
원래 짝짝이 눈이라 쌍꺼풀 수술을 했다는 그는 아내 몰래 한번 더 수술한 사연과 '앞트임' 에 대한 욕심까지 말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을 통해 성형고백과 함께 프리랜서 후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한다고 하네요.
OST의 제왕, 가수 더원 씨와 만능 아나테이너, 방송인 김일중 씨는 연예인 퀴즈군단 '라붐' 솔빈, 율희 씨와 성북구청 어르신복지과 공무원 '효도성북, 2015 변리사 합격자들 '반짝반짝 별리사', 패션회사 직원들 '패셔니스타', 최후의 1인 리턴즈, 그리고
77명의 예심통과자로 이뤄진 100인 군단과 함께 상금 5천만원을 건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