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MBC 황금어장 라디오 스타


라디오 스타 <걱정 말아요 그대> 특집 편에서는 오늘 개봉하는 2편의 영화 '동주' 와 '좋아해줘' 의 주인공, 배우 강하늘 씨와 예능계를 섭렵하고 있는 이종 격투기 선수 김동현, 그리고 개그우먼 김신영 씨와 배우 한재영 씨와 함께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호감도 끝판왕, 유재석과 어깨를 나란히 한다는 훈남 배우, 강하늘.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뛰어난 음악 솜씨를 선보였던 강하늘 씨는 오늘 방송을 통해 애절한 노래와 악기 연주 솜씨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미담 머신' 으로 소문난 강하늘. 오늘 방송을 통해 훈훈한 미담과 더불어 학창시절 추억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전직 김숙 팬클럽 회원이었다는 개그우먼 김신영 씨.
다이어트 후 존재감 하락으로 걱정 가득하다는 그녀는 방송을 통해 초특급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장동민, 나비 커플의 1등 공신이었다는 김신영 씨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오늘 방송에서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씨가 출연해 박진감 넘치는 격투기 시범과 함께 UFC 퇴출 위기 탈출 스토리, 그리고 미신과 징크스에 유독 약한 이야기 등 파이터 김동현 선수의 매력 폭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오늘 방송에서는 배우 한재영 씨가 출연해 예능 신고식을 치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루브와 소울 충만한 막춤에 이어 한류스타 이민호 씨와의 에피소드까지. 오늘 방송을 통해 그의 첫 TV 출연 현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