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특종세상 <오토바이 라이딩부터 등산까지! 만능 스포츠 닭, 황돌이> 편에서는 닭발 모양을 닮아 이름지어졌다는 대전 '계족산' 스타 닭, '황돌이'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67세 전범석 씨를 따라 1년 넘게 해발 429m 계족산을 오르고 있다는 닭, 황돌이.
목장갑으로 만든 등산화까지 신고 험한 산을 오르는 황돌이는 이미 계족산 인기 스타라고 하는데요.
할아버지가 가는 곳이라면 어디든 졸졸 따라다니며, 함께 식사하고 팔 베개까지 해야 잠을 잔다는 황돌이.
'할아버지 껌딱지' 로 할아버지가 오토바이에 시동만 걸면 부리나케 뒷자리에 올라타 속도를 즐기며, 라이딩, 등산 등 못하는게 없다는 '만능 스포츠 닭'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황돌이의 적수가 나타났다?!
황돌이와 같은 닭장에 사는 금돌이.
요즘 금돌이가 할아버지를 부쩍 따르며, 질투에 사로잡힌 황돌이는 금돌이와의 결투까지 마다치 않는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할아버지의 애정을 차지하기 위한 황돌이과 금돌이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또 <빨간 속옷 차림으로 산속을 누비는 남자! 그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 빨간 팬티 사나이의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젊은 시절, 합기도장 까지 차리고 운동에 매진했었다는 남자. 29살 젊은 나이에 불의의 철도 사고를 당한 후 반신불수로 살았다는 그는 아내마저 편치 못한 몸이 된 후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맨몸 운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40여년간, 어둑어둑 날이 저물기 시작하면 빨간 팬티 한장만 걸친채 마을 뒷산에 올라 운동을 한다는 그.
오늘 방송에서는 동장군도 꺽지 못하는 안성 빨간 팬티 사나이의 이야기를 전해 준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