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심지어 '20세기 신흥 종교' 라는 말까지 있을 정도로 현대인들의 큰 관심사 중 하나인 다이어트.
그래서인지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다이어트는 상상을 뛰어넘는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을 정도 인데요.
그 때문인지 소위 '다이어트 트렌드' 까지 생기며, 마치 패션처럼 다이어트도 '유행' 이 있더라구요.
불과 몇 년 전, 다이어트에 매운 맛이 좋다고 해서 일본 등지에서는 핸드백 안에 고춧가루를 넣어다니며 햄버거나 커피에도 뿌려먹는 장면이 방송에 나오는가 하면, 녹차가루를 가져다니며 찌개에 뿌려 먹으며 다이어트 하는 사람도 방송에 소개되고 또 요 몇년사이 바나나 다이어트의 영향으로 국제 바나나 가격이 폭등하기도 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이어트에 좋다는 '매운 맛'은 '한국인을 괴롭히는 3대 고질병' 이라는 '암, 위장병, 비만' 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매운 맛이라고 해서 무작정 맵게만 먹는 것은 도움이 안될텐데요. 그렇다면, 어떤 매운 맛을 어떻게 먹어야만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일까?
내 몸 사용설명서 <암 위장병 비만 잡는 매운맛> 편에서는 건강을 잡고 몸매를 지켜주는 매운맛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매운 맛,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고추.
하지만 오늘 방송에서는 고추 뿐만 아니라 마늘, 양파, 부추, 생강, 후추, 고추냉이 등 다양한 매운맛 식품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그러고보니, 마늘, 양파, 부추, 생강.. 모두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널리 알려진 채소들. 더구나 주변에서 흔하게 구할 수 있고 반찬으로 자주 이용되는 식품들이라 음식으로 섭취하기에 더 없이 간편할 것 같은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이런 매운 식품들의 효능과 좋은 활용법 등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매운 맛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흔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고추의 매운 성분, 캡사이신.
때문에 캡사이신을 이용한 다이어트 약도 나와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미스코리아 박샤론 씨가 출연해 '비만 잡는 매운맛, 핑거루트' 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인도네시아 생강, 핑거루트.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 씨는 출산 후 핑거루트를 먹고 미스코리아 시절 몸매를 되찾았다고 하는데요.
과연 핑거루트의 효과는 무엇일지? 오늘 방송을 통해 자신의 경험담과 더불어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