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위기탈출 넘버원


여느 때보다 자취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졸업과 입학시즌.
더구나 1인 가구의 증가는 세계적인 추세라고 하는데요.
위기탈출 넘버원 <남녀 자취생활백서> 편에서는 혼자남, 혼자녀. 싱글 세대를 위해 혼자 무거운 가구 옮기는 법, 원피스 지퍼 혼자 올리는 방법 등 '자취생활백서' 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먹고 남은 배달 음식을 활용한 간편 조리법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정태호 씨는 자취 노하우로 '바나나 속이기'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바나나 속이기>
옷걸이 등에 바나나를 걸어 높은 곳에 걸어두는 방법.
바나나가 나무에 매달려 있는 것으로 착각하고 쉽게 무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설마.. 바나나가 나무에 달린 것이라 착각하기야 하겠냐마는 바나나가 바닥 면 등에 닿지 않아 물러지지 않는다는 점은 참 좋더라구요.


또 <탄산을 지키는 NO.1 노하우> 편에서는 탄산 음료 보관법이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병을 찌그러뜨려 보관하거나 병을 거꾸로 세워 보관하는 법, 숟가락을 꽂아 두는 방법 등 인터넷에 공개된 노하우 중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걸그룹 '마마무' 와 함께 실험한다고 하는데요.
전 '용기를 거꾸로 세워 보관하는 법' 을 사용하는데,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인지 궁금하네요.


뿐만 아니라 <눈 깜빡하는 사이, 당신에게 벌어지는 일> 편에서는 컴퓨터와 스마트폰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건강 위험 주의보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현재 '안구건조증' 을 경험하고 있는 상황이라 아마도 안구건조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지 않을까 싶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