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잠시후 아침 8시 55분부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129회가 방송되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웃겨야 사는 남자, 슈퍼 개그맨 최양락 씨라고 합니다.

요즘 어린 분들은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예전에 유머1번지 '남 그리고 여', '고독한 사냥꾼', 쇼 비디오 자키 '네로황제', 코미디 닷컴 '알까기'로 굉장한 인기를 얻으신 개그맨이십니다. 

저도 최양락씨 보며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벌써 30년전 일이라니 정말이지 세월이 속절없는 것 같습니다.


최양락 씨의 최근 근황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현재는 MBC 표준FM 라디오 프로그램 '최양락의 재미있는 라디오'를 13년 째 진행하고 계시며 아내 팽현숙씨와 함께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을 운영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주소 맨아래 포스팅)


다들 아시겠지만 최양락 팽현숙 커플은 대한민국 코미디언 1호 커플입니다. 

사실 개그 황제 최양락 씨는 30년간 집에서도 황제였다고 하는데요,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았던 그가 최근 들어 많이 달라졌다고 합니다.

팽현숙 씨가 운영하는 순대국집에 매일 출근해서 설거지와 신발 정리, 주차 관리, 분리수거 등온갖 궂은 일을 다한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여전히 그만의 개그본능은 숨기지 않고 생활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뼈그맨 (뼛속까지 개그맨) 최양락 씨의 근황이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즐감하세요. ^^ 


<현재 운영중인 가게>

상호 :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대표메뉴 : 순대국밥 7000원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 506-1 

전화 : 031-521-8377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