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KBS2 <태양의 후예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KBS2 새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주연급 스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파병 군인과 젊은 의사들의 삶과 사랑, 이상을 담은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 라고 하는데요.

초호화 출연진 못지 않은 거대한 스케일과 영화 같은 영상으로 그야말로 '블록버스터급' 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드라마가 아닐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송혜교 씨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올인' 을 연상케하는 작품으로 드라마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의 스타 작가 김은숙 씨와 '여왕의 교실'의 김원석 작가, 그리고 '드림하이' 이응복 PD와 '후아유 학교2015' 백상훈 PD가 연출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영화 투자배급사인 'NEW' 의 첫 번째 드라마 진출작으로 최초 '한중 동시 방영'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장사의 신 - 객주2015' 의 후속작으로 초호화 캐스팅이라는 점에서는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와 경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영상이나 스케일, 캐스팅, 그리고 주요 스토리 구성까지 전 개인적으로 '태양의 후예' 편을 들고 싶은데요.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두 말이 필요없는 배우들이 주연을 맡고, 아이돌 '샤이니' 온유, 슈스케6에서 재스퍼 조로 출연했던 조태관, '상속자들'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전수진, 2011년 '박카스 - 국군장병 편' CF 모델 출신 최웅 씨 등  조금은 낯설지만 매력 넘치는 젊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것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수목드라마는 거의 챙겨보지 않았었는데요. 그런 제게도 '태양의 후예'는 기대를 갖게 하는 작품이네요.

참, 주인공 송준기 씨의 동갑내기 절친이자 '아시아의 프린스', 이광수 씨와 '런닝맨'의 스타 김종국 씨가 카메오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역할로 나올지도 기대되네요.


방송 : KBS2 수요일, 목요일 22시 16부작 

제작 : 연출 이응복, 백상훈|극본 김은숙, 김원석

제작사 : NEW

출연 :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강신일, 김병철, 박훈, 최웅, 안보현, 김민석, 이승준, 서정연, '샤이니' 온유, 박환희, 현쥬니, 태인호, 박아인, 조우리, '재스퍼 조' 조태관, 전수진, 데이비드 맥기니스 <카메오> 이광수, 김종국

소개 : 낯선 땅 극한의 환경 속에서 사랑과 성공을 꿈꾸는 젊은 군인과 의사들을 통해 삶의 가치를 담아낼 블록버스터급 휴먼 멜로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