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1 나는 대한민국


잠시후 8시부터 8.15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1부 '시작, 우리 만나는 날'이 KBS 1TV에서 방송됩니다. 

815 페스티벌 나는 대한민국는 8월 15일까지 총 9부작으로 제작된 다큐멘터리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815 프로젝트의 탄생 비화를 담고 광복 70주년을 맞아 프로그램 '나는 대한민국'의 앞으로 나아갈 바와 추진 프로젝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또한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을 프로듀싱한 이승철 씨와 톱가수 40여명이 찍은 무직비디오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EXO, EXID, 타이거JK, 윤미래, 에이핑크, 틴탑, B1A4, 씨스타, 걸스데이, 장미여관, 인피니트, 에일리, 알리, 조영남, 인순이, DJ.DOC, 김범수, 백지영, 김태우, 바다, 다비치 등이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선희의 해방둥이 합창단, 김연아의 연아 합창단, 조영남의 국회의원 합창단 도 참여해 815 페스티벌를 빛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잠시후 방송 포스팅 할 테니깐요, 방송 보며 함께 노래 부를 수 있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


출연 : EXO, EXID, 타이거JK, 윤미래, 에이핑크, 틴탑, B1A4, 씨스타, 걸스데이, 장미여관, 인피니트, 에일리, 알리, 조영남, 인순이, DJ.DOC, 김범수, 백지영, 김태우, 바다, 다비치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