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찾아라! 맛있는 TV>


잠시후 아침 11시부터 '찾아라! 맛있는 TV' 710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그 중에서도 '입맛 찾아 삼만리' 코너에서는 레홍남매 강레오와 홍진영 양이 맛있는 음식들을 맛보러 김포시로 출동했다고 하는데요. 

먼저 제철인 김포 숭어로 만든 숭어회, 숭어회덮밥, 동어구이, 숭어매운탕을 맛보았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찾아간 곳은 생선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대명항 수산시장!

서울에서도 사람들이 정말 많이 왔다갈 만큼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최고의 김포 맛집인 소 내장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 맛집을 방문하였다고 하는데요. 

연신 감탄을 하며 먹었다는 후문입니다. 

정말로 그 맛이 궁금하네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왕새우튀김를 맛보았다고 하는데요.

왕새우튀김의 진수를 느끼고 돌아왔다고 하네요. 

입맛 다셔지는데요, 겨울이 다 가기 전에 김포시 밥상 기필코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주요 정보 아래에 정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 ^^ 


입맛 찾아 삼만리 <김포 편>


상호 : 수철이네

대표메뉴 : 왕새우튀김 5마리 5000원, 깐왕새우 5마리 10,000원

주소 : 김포시 대곶면 대명항1로 92번길 39 

전화 : 031-983-9292


상호 : 공항칼국수

대표메뉴 : 소내장칼국수 8000원

주소 : 서울 강서구 남부순환로5

전화 : 02-2664-9748


오늘도 방송 알차게 준비했다고 하니깐요, 맛집 탐방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잠시후 11시 방송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출연 : 김호진, 차예린, 홍진영, 강레오, 손호영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