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인간의 조건 시즌3


잠시후 11시 45분부터 최근 장안의 화제인 인간의 조건 도시농부 4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번주는 셰프들의 보물창고라고 불리우는 경상북도 봉화의 허브·특수작물 농장을 방문하는데요.

구운 파 향과 파인애플 향 나는 꽃과 형형색색의 당근, 엄지손톱만한 토마토 등 지금껏 보지 못한 작물과의 만남이 도시농부들에게는 신기하기만 합니다.

특히 정창욱 셰프는 특수작물들의 매력에서 헤어나지 못해 급기야 옥상 텃밭에 특수작물을 심기로 결심하는데요.

잘 자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비밀의 작물로 만들어진 음식도 맛본다고 하는데요.

최현석 & 정창욱 셰프의 바비큐 요리(방송 최초 컬래버레이션 양고기 구이)에 더해진 허브와 특수작물의 오묘한 맛이 궁금해 지네요.

그외에도 '옥상텃밭을 찾아온 초특급 게스트, 박성광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정태호 & 조정치 비밀 텃밭 - 브로맨스 비밀 텃밭' 등의 이야기가 준비되어 있다니깐요, 내용은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 4회 예고편 속 광고 멘트들입니다.


도시농부 자연을 맛보다

비밀의 화원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판도라의 상자를 연 도시농부

발을 디딘 그 순간 비밀의 작물에 매료될지니~

지금껏 보지 못한 작물과의 만남

꽃에서 구운 파향?

파인애플 향까지?! 

최현석 셰프의 비밀작물 전격공개

비밀의 화원에서 펼쳐진 혀의 향언

천국과 지옥사이

비밀의 화원이 열립니다!

비밀의 작물로 만들어진 음식은 어떤 맛일까?

파인애플 씹는 것 같아~

셰프들의 첫요리!

천사 현석과 함께 인간의 조건


<방송에 소개된 농장>

상호 : 해오름농장

대표 : 최종섭

주소 : 경상북도 봉화군 물야면 북지리 246-1, 경상북도 봉화군 문수로 574-43

 

<방송에 소개된 허브와 특수작물>

아티초크 - 서양의 불로초.

이탈리안 파슬리 - 볶음 파스타용 허브.
경수채 - 고기 누린내 제거용 샐러드
와일드 루콜라

스테비아 - 설탕당도 200배 허브

열로 스쿼시

마이크로 토마토

컬러 당근

미니 양파

차이브 - 구운 파 향이 나는 꽃.
세이지 - 톡 쏘는 향이 나는 허브

파인애플 세이지 - 파인애플 향이 나는 세이지
펜넬 - 고기 냄새를 제거하는 허브
레몬 바질 - 레몬 향이 나는 바질
잠부 - 혀가 마비 되는 듯한 강한 자극
베이나드 소렐 (금강초)
적시소 - 일본 대표 허브, 색깔과 살균효과
처빌 - 파슬리와 딜을 섞어 놓은 향
레드쿠트 소렐
아이스 플랜트 - 소금맛
민트 - 청량감을 주는 허브


출연 : 윤종신, 최현석 셰프, 정태호, 조정치, 정창욱 셰프, 박성광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