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2015년 6월 14일 TV 동물농장 <일편단심! '래기' 의 사랑> 편에서는 스토커 견공, 래기의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집 안에 머물고 있는 아내 '장화' 와 10일 전 태어난 새끼들을 보기 위해 아주머니 집 앞에서 진을 치고 있는 개, 래기.
아내와 새끼들을 보겠다는 일념으로 차가운 길 위에 누워 아주머니 집 앞을 지킨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육아로 지켜서인지 장화는 래기를 본체만체, 아니 아예 래기에게 짜증까지 부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아랑곳 하지 않고 장화를 기다리는 래기.
일편단심 견공, 래기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서는 래기의 사연을 전해준다고 합니다.


크고 동그란 눈과 쫑긋한 귀, 귀여운 외모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막여우.
하지만 요즘 사막여우 마을은 그야말로 전쟁터가 따로 없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다름아닌 짝을 찾는 수컷들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집착남 여우부터 상남자 여우, 부드러운 스타일의 여우까지~ 암컷을 향한 구애 모습도 갖가지.
그 중에서도 특히 눈에 띄는 녀석이 있으니, 다름아닌 카사노바 여우, 카바.
모든 암컷과 사랑을 하고 싶어하는 카바.
하지만 대쉬하는 암컷마다 딱지를 놓는다고 하는데요.
겁 없이 이여우 저여우 찔러보다 사막여우 마을 최고 인기녀 '팜이' 에게까지 구애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팜이에게 구애하다 서열 1위 '대장' 에게 딱 걸려 혼쭐까지 난 카바.
서열 1위 대장은 평소 그 어떤 수컷도 팜이 옆에 얼씬거리지 못하도록 지킨다고 하는데요.
화간난 대장과 카바.
피가 날 때까지 싸움을 멈추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사막여우 마을의 사랑과 전쟁. 오늘 <사막여우, 나쁜 녀석들 전성시대> 를 통해 공개된다고 하네요.


또 오늘 방송에서는 <공포의 습격자, 난폭 황조롱이> 가 방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베란다에 나타난 무법자 황조롱이.
난폭한 성격으로 베란다 문을 열기만 하면 돌진해 공격한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24시간 베란다 창문만 주시하고, 같은 동 다른 집들까지 공격하는 난폭 황조롱이.
벌써 한 달째 이어지는 폭력에 주민들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고 합니다.
갑자기 나타나 갖은 행패로 주문들을 위협하는 난폭 황조롱이, 오늘 방송을 통해 행패부리는 황조롱이의 사연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