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경기도를 비롯해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여수 개도까지~
최고의 전통주를 찾아 나선 1박2일 멤버들이 드디어 <최고의 주안상>을 위한 요리대결을 펼친다고 합니다.


고품격 푸드쇼를 표방하는 이번 요리대결의 심사위원들은 50인의 시민들.
지역에서 찾아낸 전통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안주 레시피를 내어 놓은 팀은 어디일지?
셰프들이 1박2일을 고심해 만든 <최고의 안주 레시피>가 오늘 공개된다고 합니다.


요리대결 첫 라운드는 요리 좀 한다는 김민준, 조세호, 샘 해밍턴 3인의 연예인 셰프 군단.
의외의 요리솜씨에 진짜 셰프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연예인 3인방의 요리 솜씨가 어느 정도였길래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것인지 벌써 궁금해지네요.ㅎ


두번째 라운드는 모두가 기다리던 이연복, 레이먼킴, 강레오 - 스타 셰프 3인방의 '진짜' 요리대결!
오늘 3인의 셰프들은 <요리교주>에 등극한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얼마나 멋진 모습을 선보이길래 요리교주가 되었다는 것인지.
최고의 주안상 탄생시키기 위한 본격적인 요리대결이 기다려지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