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화제의 깔끔 & 알뜰 냉장고 1탄 - 김범수> 편에서는 최근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다는 깔끔 정리남, 김범수, '슈퍼주니어' 이특 씨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1탄으로 먼저 소개될 냉장고는 다름아닌 비주얼 가수? 김범수 씨의 냉장고.
심지어 친동생이 '30대 혼자 사는 남자의 꼴값' 이라도 표현 했을 정도로 지나치게 깔끔하다는 김범수 씨의 냉장고.
예고 영상에서는 심지어 깔끔남 슈주 이특 씨와 '정리' 에 대한 열띤 토론?까지 펼쳐지는데요.
도대체 어느 정도이길래 각종 매체에 소개되고 냉부 셰프들까지 놀라게 한 것일까?
오늘 방송을 통해 김범수 씨의 냉장고 속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깔끔 정리남, 김범수 씨의 의료요리는 설거지, 음식물 쓰레기 없는 <내 취향의 깔끔한 요리 보고 싶다~♬> 요리와 대리만족 난장판 요리 <내가 못하는 난장판 요리 보고 싶다~♬>


<내 취향의 깔끔한 요리 보고 싶다~♬> 대결에 나설 사람은 미카엘 셰프와 이찬오 셰프라고 하는데요.
흔히 요리 잘 하는 사람은 요리와 정리를 동시에 한다고들 하는데.. 오늘 두 사람은 깔끔한 요리의 끝판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내가 못하는 난장판 요리 보고 싶다~♬> 대결에 사설 사람은 허세와 퍼포먼스로 주방을 엉망진창으로 만들어 버리는 최현석 셰프와 김풍 작가.
그렇지 않아도 허세 피우느라 소금이며 후추며 사방팔방 뿌려대는 최현석 셰프는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에 맞선 김풍 씨는 어떤 모습으로 엉망진창을 만들지? 요리보다 퍼포먼스가 더 기대되는 두 사람이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