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KBS1 도전 골든벨
지난 주 창녕 옥야고에서 탄생한 108대 골든벨의 주인공 류지윤 학생의 뒤를 이어, 이제 109대 골든벨 도전자를 찾아나선 도전 골든벨.
2015년 6월 14일 도전 골든벨은 109대 골든벨 도전자를 찾아 '일산 저현고등학교' 를 찾았다고 합니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 저현고등학교.
최근 이곳 일산 저현고의 핫 이슈는 다름아닌 '교복' 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저현고등학교'를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저현고등학교 교복'이 뜰 정도인데요.
대체 '일산 저현고 교복' 이 어떻길래 관련 검색어까지 생겼을까?
올해 1학년 저현고 여학생들의 교복 치마길이는 '무릎 밑'으로 내려와야 한다는 규정이 생겼다고 합니다.
교복 치마 길이에 대한 규정이라..
그러다보니 1학년 여학생들의 불만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1학년 여학생들의 불만을 교장 선생님께 건의하기 위해 총대를 맨 주인공은 박현혜 학생.
그렇지 않아도 짧은 다리가 더 짧아 보인다는 1학년 여학생들의 불만.
박현혜 학생은 교장 선생님께 치마 길이를 늘려야 하는 이유를 조목조목 설명해 선생님을 당황시켰다고 하는데요.
'골든벨을 울리면 고려해 보겠다'는 교장 선생님의 대답.
1학년 여학생들을 위해서라도 오늘 109대 골든벨 주인공이 탄생해야 할 것 같은데요. 과연 오늘 골든벨을 울릴 수 있을지?
또 오늘 방송에서는 셰프를 꿈꾸는 이규영 학생의 요리실력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친구들의 칭찬으로 셰프를 꿈꾸기 시작했다는 이규영 학생.
이규영 학생의 롤모델은 허세 셰프로 인기있는 스타 셰프, 최현석 셰프라고 하는데요.
최현석 셰프처럼 실력과 재치를 겸비하고 싶다는 이규영 학생.
오늘 방송에서는 이규영 학생의 <고추장 크림 파스타> 와 최현석 셰프의 영상 메시지, 그리고 문제 출제 등 이규영 학생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김지원, 박태원 아나운서들이 인정한 골든벨 최강 비주얼 학교, 일산 저현고등학교.
오늘 방송에서는 훈남훈녀들이 가득한 저현고 명물, 성대모사의 달인 이문정 학생이 출연해 성대모사 실력을 발휘한다고 하는데요.
안성댁 박희진 씨를 비롯한 연예인 모사와 영어 선생님, 철학 선생님 등 학교 선생님 성대모사까지!
싱크로율 200% 저현고 성대모사의 달인, 이문정 학생의 실력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이와 함께 공개될 저현고 소연 학생의 감동 사연.
전라도에서 양식업을 하시는 아빠와 1년에 한두번 밖에 만날 수 없다는 소연 학생.
오늘 <일산 저현고등학교 편> 에서는 소연 학생이 직접 쓴 편지와 아빠의 깜짝 선물 등 친구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든 소연 학생의 감동 사연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최후의 1인 : 최하영 .. 50번 문제에서 탈락, 50번 문제 정답 : 히파르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