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서민갑부 <돈 쓰는 남자 & 돈 버는 여자> 편에서는 폐업 가게 철거 물품을 저렴하게 구입해 중고 물품으로 되팔아 10억대 자산을 이룬 서민갑부, 박제원, 정연화 부부의 성공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외진 도로변, 우성 주방 아울렛.
15년 전, 16.5m²(약 5평) 가게로 시작해 무려 3,305m²(약 1,000평) 으로 넓혔다는 이곳은 20번이 넘게 방송에 출연한 곳이기도 하다는데요.
폐업하는 식당 가게를 찾아 철거하고 물건을 구매해 10~50% 저렴한 가격으로 창업자들에게 '중고 주방 용품' 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이 성공한 비결은 비단 저렴한 가격 뿐만이 아니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중고 주방 용품' 으로 10억대 자산을 이룬 서민갑부의 성공비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돈 쓰는 남자, 남편 박제원.
폐업 식당을 돌아다니며 견적을 내고, 폐업 정리를 통해 물건을 확보하는 일을 담당한다는 남편, 박제원 씨.
적게는 하루 2~3건, 많게는 10곳까지 폐업 정리를 하며 물건을 확보한다고 하는데요.
좋을 물건을 찾고 그 가치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남편.


돈 버는 여자, 아내 정연화.
남편이 확보한 물건을 가게에 정리하고, 손님을 상대하는 일을 맡았다는 아내.
부부는 철저하게 분업화된 시스템으로 가게를 꾸려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릇, 숟가락, 젓가락부터 싱크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 중고 주방기구라면 없는 것이 없다는 부부의 가게.
때문에 부부의 가게는 식당 운영을 계획하는 예비 사장님들 사이에 필수 방문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 시절, 보증으로 인해 사채의 늪에 빠졌었다는 부부.
수 억원의 빚더미에도 삶을 포기하지 않았던 부부는 우연한 기회에 폐업 정리 분야를 알게 되었고, 16.5m²(약 5평) 작은 가게로 시작해 15년 만에 무려 3,305m²(약 1,000평) 대형 매장으로 성장시켰다고 하는데요.
철저한 분업과 특별한 비법으로 10억원대 서민갑부가 되었다는 부부. 오늘 방송을 통해 부부의 성공 비결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중고주방기구 판매 아울렛 가게 정보>

상호 : 우성 주방 아울렛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조남동 103-1
전화 : 010-9246-0900
(위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습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