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새 주말드라마 '미세스 캅 2'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SBS 새 주말드라마 '미세스 캅 2' 입니다.

드라마 '애인있어요' 의 후속작으로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지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미세스 캅' 의 두번째 시리즈라고 할 수 있는데요.

'미세스 캅 1'에서 함께 작업을 했던 황주하 작가와 유인식 PD 가 다시 힘을 합친 작품으로, 지난 시즌1 당시 '경감, 강력계장' 역을 맡았던 배우 김민종 씨가 '총경, 형사과장' 역을 맡아 드라마 속에서 고스란히 승진한 채 출연하고, 배우 김성령 씨가

새로운 주인공인 아줌마 경찰, '미세스 캅' 역을 맡는다고 합니다.

4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는 '아줌마들의 로망', 배우 김성령 씨가 맡은 '미세스 캅' 은 지난 시즌의 김희애 씨가 진솔한 '아줌마' 형사의 모습을 모습을 보여준 것과는 달리 FBI연수까지 마친 경찰대 출신 엘리트 커리어우먼, 뉴요커 형사로 활약한다고 하는데요.

가수 출신 임슬옹, 손담비 씨와 '육룡이 나르샤' 의 씬스틸러 '홍대홍', 이준혁 씨와 김희찬 씨가 강력1팀 팀원으로 출연하고, '꽃보다 남자' F4 꽃미남 배우 김범 씨가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미세스 캅' 시즌1의 김희애, 김민종, 손호준, 이다희, 신소율, 이기광, 유연석 등의 라인업과 시즌2 인 '미세스 캅 2' 김성령, 김민종, 임슬옹, 손담비, 이준혁, 김희찬 등의 라인업은 다른 듯 담은 면이 매우 많아 보이는데요.

시즌 1에서 악역을 맡았던 손병호 씨와 시즌 2 악역, 김범 씨는 시즌1 과 2의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캐릭터가 아닐까 싶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즌1과 2의 스토리 라인은 비슷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요. 다른 점이 있다면, 뉴요커 출신 형사 김성령 씨의 패션이 매회 이슈를 일으키며 명실상부 2016 최고 패셔니스타로 부상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 이번 드라마는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제작 발표회에서 김민종 씨는 시청률 20% 달성시 손담비 씨와의 결혼을 공약했고, 손담비 씨도 이에 흔쾌히 응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깐..

시청률 20% 돌파 공약 : 김민종, 손담비 결혼?!




방송 : SBS 토요일~일요일 21시 55분

제작 : 연출 유인식|극본 황주하

출연 : 김성령, 김민종, 임슬옹, 손담비, 김범, 이준혁, 김희찬

소개 : 경찰로는 백점, 엄마로선 빵점. 정의롭고 뜨거운 심장을 가진 경찰 아줌마의 활약을 통해 대한민국 워킹맘의 위대함과 애환을 그린 드라마  


<기획의도> 


<등장인물>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