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 <김종서 편> 에서는 불후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자주 선보였던 가수 김종서 씨가 전설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나위, 부활 등 80년대 국내 최고 록 밴드를 섭렵한 보컬, 김종서.
92년, '대답 없는 너' 를 통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보컬로 인정받은 김종서 씨는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과 함께 가요계를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는데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로커, 서문탁 씨가 오늘 방송을 통해 어릴적 우상이었다는 김종서 씨의 곡, '대답 없는 너' 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종서 씨 못지 않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매회 출연 마다 말그대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보이는 가수 서문탁.
특히 서문탁 씨는 어린시절, 김종서 씨의 콘서트 마다 따라다녔던 '소녀 팬' 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멘토이자 우상이었던 전설의 무대라 오늘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는 불후 무대를 위한 프로젝트 팀이 대거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이세준, 스테파니, 김연지, 디셈버 DK, 손준호.
5명의 보컬리스트들은 프로젝트 중창단 '5벤져스' 를 결성해 김종서 씨의 '아름다운 구속' 을 천상의 하모니로 선보인다고 하구요.
보컬 손승연, 보컬&기타 김바다, 베이스 홍경민, 건반 조정민, 드럼 '딕펑스' 박가람. 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밴드 '사나워' 는 '플라스틱 신드롬' 무대를 선보이며 밴드계의 새 지평을 연다고 합니다.


또 그야말로 독보적인 보컬, 알리 씨는 '에필로그' 로 애절한 감성 무대를 선보이고, 여심 저격 음색 끝판왕 문명진 씨는 '겨울비' 무대를 통해 소울풀한 감성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박기영 씨는 합창단의 풍성한 하모니가 더해진 '그래도 이제는' 무대를 선보이고, 이예준 씨는 '새가 되어가리' 무대를 통해 패기 넘치는 록 스테이지를 선보인다고 하네요.


문명진 <겨울비>
알리 <에필로그>
서문탁 <대답 없는 너>
이예준 <새가 되어가리>
박기영 <그래도 이제는>
프로젝트 중창단 '5벤져스' <아름다운 구속> - 이세준, 스테파니, 김연지, 디셈버 DK, 손준호
밴드 밴드 '사나워' <플라스틱 신드롬> - 보컬 손승연, 보컬&기타 김바다, 베이스 홍경민, 건반 조정민, 드럼 '딕펑스' 박가람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