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SBS Plus <셰프끼리 시즌2


잠시후 23시부터 SBS Plu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셰프끼리 시즌2 2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프로그램 취지는 '새로운 요리 개발을 위해 떠나는 셰프 4인방의 요리 순례자의 길! 셰프들의 잊었던 초심과 열정, 그리고 그들만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4인 4색의 푸드 여행기! 동·서양 요리의 메카 중국 상하이와 스페인으로 떠나는 맛 여행' 이라고 하는데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셰프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출연하는 방송이라 무척 기대되네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장난 아니게 재미있다고 하니깐요, 이글 보시는 분들도 절대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예능 대세' 차오루와 최현석, 오세득 등 셰프 4인방의 상하이 맛 여행기

- 이날 방송에서는 상하이 여행을 마치고 스페인으로 떠나는 셰프들과 차오루가 이별하는 모습

- 프렌치 요리와 중국 요리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찐루' 레스토랑 방문기

- 셰프 4인방을 경악하게 한 '뱀' 요리의 실체 

- 귀요미 소봉

- 상남자 성렬

- 허셰프 현석

- 오줌마 세득

- 4인4색 남남케미 엿보기


아래는 이번 '셰프끼리 시즌2' 2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최현석과 3명의 셰프가 함께 떠나는

낭만과 열정의 나라

시즌2 스페인편

셰프끼리 무대 스페인

더 재미있고 

더 거칠어진

그 들의 여행이 이제 시작된다

최현석 : 여긴 셰프들의 천국이다


출연 :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셰프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