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TV동물농장


TV 동물농장 <돌아오개(犬)~ 메리는 가출중!> 편에서는 멀쩡한 집을 놔두고 거리를 떠도는 진돗개 '메리' 의 아픈 사연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년 동안 염전히 잘 지냈다는 진돗개, 메리.
하지만 3개월전, 출산한 새끼들이 태어나자마자 금방 눈을 감았고, 이 일로 충격을 받은 메리는 그날부터 온 동네를 떠돌며 노숙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엄동설한, 매서운 한파에 집 나가 고생하는 메리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는 아주머니. 오늘 방송을 통해 메리의 아픈 사연과 더불어 메리를 예전으로 돌리기 위한 가족들의 노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공사랑 천재犬 리트리버, 효리> 편에서는 유별난 공사랑 천재견, 가구 매장 공덕후 리트리버, '효리' 의 이야기를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구 매장에서 지내는 개, 효리.
주인의 한 마디에 식사와 배변은 물론 커피 심부름까지 척척 해내는 천재견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이 모든 것이 다름아닌 '공' 때문이라는 주인.
미션을 하나씩 클리어 할 때마다 '공 놀이' 를 해 주기 때문에 효리는 공을 갖고 놀고 싶어 천재견이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공을 던져 줄 때마다 어마무시한 집중력을 발휘한다는 효리.
심지어 직구, 변화구, 장타 까지 다 받아내며 야구 까지 하는 천재견이라고 하는데요.
오늘 방송에서는 공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는 천재견 효리의 놀라운 공사랑 현장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 <헬스클럽 벽에 갇힌 고양이, 꼬마> 편에서는 무려 한 달째, 헬스 클럽 벽 안에 갇혀 나오지 않는 고양이 '꼬마' 구출 작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1년간 애지중지 키웠다는 고양이, 꼬마.
하지만 잠깐 한눈 판 사이 꼬마는 헬스클럽 배전판 구멍으로 들어가 벽 속에 갇혔다고 하는데요.
벌써 1달째 벽과 천장을 오가며 나오지 않는다는 녀석.
오늘 방송에서는 전깃줄이 가득한 위험한 벽 속에 갇힌 고양이, 꼬마의 구출 작전 현장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