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출발 드림팀 시즌2>   


잠시후 10시 40분부터 출발 드림팀 시즌2 324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1탄'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이번주는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2'라는 제목으로 지난주에 이어 삼일절의 참된 의미를 되새겨 보는 값진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정말이지 기대가 되는데요.  

제작진에 의하면 결과를 떠나 오늘 방송 무척 흥미롭다고 하니깐요,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 출발드림팀 시즌2 324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퀴즈쇼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퀴즈> 유구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우리 대한민국은 3.1운동으로 건립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과

불의에 항거한 () 민주이념을 계승하고 ... <대한민국 헌법 전문> 에서 ()는?

(1) 4.19 (2) 5.16 (3) 5.18

계속되는 우리 역사 바로 알기!

2016 삼일절 기획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2탄

앞팀과는 다르다

압도적인 실력

미모면 미모

지성까지 겸비

진짜 에이스 세팀의 후반전!

공포의 슬라이딩을 피하기 위한

에이스들의 브레인 서바이벌!


그리고 아래는 오늘 참가하는 분들 명단이네요. 참고하시길 .. ^^


[야구 여신]

Hot 했고, Hot 하고, Hot 할 예정인~ 야구계를 평정한 ‘야구 여신’들!

공서영 & 윤태진 & 이향


[개그계의 브레인]

개그계를 대표하는 브레인 3인방~ ‘퀴즈의 신’ 등극에 도전한다!

황현희 & 이희경 & 김병선


[KBS 아나운서]

KBS의 자존심을 걸었다! KBS 간판 아나운서 3인방!! 

김기만 & 엄지인 & 정지원


벌써부터 '삼일절 특집 슬라이딩 역사 퀴즈쇼 1' 에서 누가 우승의 영예를 차지할 수 있을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결과는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