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JTBC <차이나는 도올


잠시후 20시 30분부터 JTBC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차이나는 도올 1회' 방송이 시작됩니다. 

프로그램 취지는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재 진행형의 문제들을 광대한 철학적 지식과 문명사적인 보편사 관점으로 풀어내는 특별한 강의' 이라고 하는데요.

김용옥, 박철민, 호란, 조승연, 박재민, 알베르토 몬디, 박가원, 신보라, 혜이니, 장성규 군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대거 출연하는 방송이라 무척 기대되네요. 

들리는 소문으로는 의외의 케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깐요, 이글 보시는 분들도 절대 방송 놓치지 마셨으면 합니다. 


김용옥 (金容沃, 1948년 6월 14일 ~ ) : 대한민국의 철학자, 사상가, 한의사, 대학 교수, 본관은 광산

 

아래는 이번 '차이나는 도올' 1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4년을 기다렸다

알베르토 몬디 : 소리 자주 지르시는 ... 

그건 그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소리 한번 질러줘?!

도놀 강림 

박철민 : 사람이 아니란 말이야

신보라 : 못하겠다!

드디어 만나다

도올과 10제자

다 보여주겠다!

도올 : 개소리야

더 강해진 도올

세다

도올 : 워 쯔위엔 짜루 중궈 공찬당 .. 이러구 나가는데 .. 

신보라 : 중국 사람?! 

나, 4개국어 능통자

차이나는 도울의 

차이나는 중국 강의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도올 김용옥이 말하는 중국

- 좌중을 압도하는 시원한 언변

- 독보적인 카리스마

- 도올 김용옥

- 도올의 초밀착강의

- 엄격한 선발 과정을 거쳐 도올쌤이 택한 열명의 제자

-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도올표 할배 미소, 깜짝 탈의

- 클래스가 다른 도올의 차이나는 강의

- 도올표 중국 이해의 기초! '시진핑'은 이상주의적인 사람

- "공산당 내 제적은 죽음!" 무시무시한 입당 선서문?! 

- 모택동 VS 장개석, 도올이 말하는 중국의 삼국지 스타일 

- 당군의 절대 권력! '시진핑'에게 주어진 숙제, 부패 개혁

- '망국 망당'의 지름길, 부패! '시진핑'의 반부패운동


출연 : 김용옥, 박철민, 호란, 조승연, 박재민, 알베르토 몬디, 박가원, 신보라, 혜이니, 장성규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