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냉부 <가요계 대표 깔끔남들! 김범수 & 슈퍼주니어 이특 - 이특> 편에서는 슈주 리더이자 알뜰하기로 소문 났다는 이특 씨의 냉장고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주부 9단 포스를 풀풀 풍겨 이미 SNS를 통해 어마무시한 이슈를 일으켰다는 이특 씨의 냉장고.
특히 이특 씨는 깔끔함 뿐만 아니라 '알뜰함' 을 장착해 그 어떤 프로 주부보다 냉장고 관리가 더 철저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그의 냉장고를 가득 채운 음료수?!


이특 씨의 냉장고를 가득 채운 음료수는 깔끔 알뜰남 이특 씨의 처치곤란 물품이기도 하다는데요.
때문에 오늘 이특 씨가 의뢰한 요리를 <음료수를 사용한 특이특이한 요리> 와 <빈티 나는 재료로 만드는 부티 나는 요리>


사실 저도 음료수를 먹지 않아 선물로 들어온 음료수가 처치곤란일때가 많은데요.
음료수로 과연 어떤 음식을 만들 수 있을까?
오늘 방송에서는 언제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이원일 셰프와 정호영 셰프가 음료수 활용 요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부실한 냉장고 속 <빈티 나는 재료로 만드는 부티 나는 요리> 는 샘킴 셰프와 이연복 셰프가 맞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저렴한 재료로 고급 레스토랑급 퀄리티 요리를 만들어낸다는 두 사람.
전 개인적으로 특히 이연복 셰프의 요리가 매우 기대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