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황금알>  


잠시후 황금알 201회에서는 '내가 살고 싶은 집'이라는 제목으로 내가 원하는 집에서 행복해지는 비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시간을 가진다고 합니다.

예고편에 나온 내용만으로도 흥미진진 한데요.

저처럼 부동산에 관심 많으신 분들께 딱일 듯 싶습니다.

알자배기 부동산 정보 얻고 싶은 분이시라면 잠시후 방송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것 같네요. ^^


아래는 이번 황금알 201회 예고편 속 멘트들입니다. 오늘도 방송 즐감하세요~*


좋은 집의 저건!

작고 사람이 많은 집이다?!

행복해지고 싶으면

'작은 집'에 살아라?!

황금알 공개

29.75㎡ (9평)에 지은 집!

집을 짓는데 걸린 시간 1년!

가격은 () 들었습니다.

노년 잘 보내려면 협동주택에 살아라?

외로운 노년 X!

사람들과 섞여 살아라?

협동주택에 살면 공동수익 낼 수 있다

노진선 : 제 워너비예요


그럼 간략하게 오늘 방송 내용 정리해 보겠습니다. 


- 내가 살고 싶은 집

- 우리가 가진 집에 대한 모든 고민을 해소해 보는 시간

- 큰 집의 시대는 가고 이제는 작은 집의 시대

- 협소주택

- '땅콩집의 원조' 건축가 이현욱이 공개하는 '작은 집' 짓기

- 미래에는 333주택이 뜬다

- 최고급 실버타운부터 최저가 실버타운까지

- 실버타운에 대한 모든 궁금증

- 실버타운 잘 고르는 방법

- 노년 꿈은 실버타운, 현실은 쪽방촌

- 단독주택과 아파트의 장단점을 비교

- 내가 원하는 집에서 행복해지는 비법

- 조형기 "은퇴 후 '자연인 조형기' 되고 싶다"


출연 : 건축가 이현욱, 신석우, 노진선

진행 : 손범수 

패널 : 조형기, 이혜정, 김태훈, 안선영, 지상렬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