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C 다큐 스페셜


맛집 열풍과 먹방 열풍에 이어 대한민국에 일고 있는 쿡방 열풍.
쿡방이란 요리를 뜻하는 Cook과 방송의 합성어로 요리 방송을 뜻하는데요.
최근 요리방송이 트렌드화 되면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사람들이 다름아닌 스타 셰프들이 아닐까 합니다.
더구나 예전에는 요리 채널에서나 종종 볼 수 있던 셰프들이 이제 요리와 전혀 관계 없는 예능 프로그램까지 섭렵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최근 다큐멘터리의 소재로도 '스타 셰프', 혹은 '요리하는 남자들' 이네요.
이런 트랜드에 맞춰 2015년 6월 15일 MBC 다큐 스페셜 <별에서 온 셰프> 편에서는 방송가의 대세로 각종 프로그램을 섭렵하고 있는 스타 셰프, 이연복, 최현석, 샘킴 3인의 셰프 이야기를 전해준다고 합니다.

 

얼마전 전해진 이연복 셰프의 토크쇼 방송 중단 선언.
'대한민국에서 가장 맛있는 탕수육' 으로 이름 높은 중식 대가, 이연복 셰프.
방송을 통해 그의 놀라운 요리실력과 함께 예상치 못했던 입담 실력이 공개되면서 방송가에서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쉴 틈 없이 바쁜 일상으로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이 줄고, 악플에 시달리는 등 자신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고통 받는 모습을 보며 회의감을 느끼고 있다고 하는데요.
더구나 지난 4월, 10년간 함께 했던 반려견까지 떠나보냈지만 바쁜 스케줄 탓에 슬퍼할 시간조차 없었다며, 갑자기 눈물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연복 셰프의 눈물에 담긴 의미는 무엇인지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 된다고 합니다.


최연복 셰프 역시 뛰어난 예능감으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셰프.
과장되고 화려한 몸짓으로 '허세 셰프'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방송으로 얻은 명성을 활용해 세계적인 요리 학교를 세우고 싶다는 최현석 셰프.
오늘 방송에서는 그의 원대한 포부와 함께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셰프의 자질 논란 등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또한 오늘 방송에서는 자상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또 다른 스타 셰프, 샘킴 셰프의 부상 소식을 전해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MBC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출연 중 부상을 입은 샘킴 셰프.
방송과 레스토랑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치료를 소홀해서인지 결국 병원을 찾았다고 하는데요.
가벼운 어깨 부상인줄만 알았는데, 검사 결과는 충격적이게도 '목 디스크'.
오늘 방송에서는 샘킴 셰프의 진료 모습과 함께 그의 부상 정도에 대해 공개한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