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MBN 기막힌 이야기 실제상황


실제상황 <두 남매의 진실게임> 편에서는 어머니의 실종을 두고 벌어지는 남매의 진실공방을 전해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족과 연락을 끊고 지내오다 5년만에 집을 찾은 아들.
하지만 아들은 엄마가 수 년전 사라져 실종 상태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다고 하는데요.
머지 않아 엄마의 실종 선고가 내려지면, 사망 처리된는 것을 알고는 어머니를 찾아 다닌 아들.
그러던 중 아들은 누나에게서 어머니에게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사실을 듣게 되고, 아들은 엄마의 실종이 그 남자와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닐까 의심하게 된다는데요.


하지만 며칠 후, 아들에게 걸려온 수상한 전화 한 통.
다름아니라 엄마의 실종이 누나가 든 사망 보험과 관련이 있다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더구나 무언가를 숨기는 듯한 누나의 수상한 행동. 심지어 누나는 의문의 남자에게서 보험금을 내놔라는 협박까지 받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그 남자는 누구이고, 누나는 왜 그 남자에게 협박 받고 있는지?
오늘 방송을 통해 엄마의 실종을 둘러싼 남매의 기막힌 진실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