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SBS <썸남썸녀>


잠시후 11시 15분부터 썸남썸녀 8화 방송이 시작됩니다. 

지난주 채연의 볼링장 데이트 이슈였는데요, 이번 주는 또 어떤 에피소드가 우리를 즐겁게 할 지 궁금하네요. 

이번주도 재밌다고 하니깐요, 솔직하고 진솔한 러브 리얼리티가 궁금하신 분이시라면 오늘 방송도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간략하게 나마 오늘 방송 내용 짚어보겠습니다. 


썸스터즈와 썸남매, 썸벤져스가 방송 이후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그 어느 때보다도 거침없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하는데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김정난과 채정안부터 김정난 데뷔 시절부터 팬이었다는 심형탁까지 곳곳에서 지방방송이 장난 아니었다고 합니다.

목소리 크고 입담 걸걸한 분 들이 많은 만큼 오늘 방송 무척 시끄러웠을 것으로 짐작되네요. ^^

자신들의 이상형 이야기부터 '파파라치 트라우마'등 비밀연애의 고충 까지 사랑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수경과 서인영은 오늘 이상형과의 전화 통화를 시도하는데요. 

이상형 목록이 이정재, 공유, 송중기, 이상윤 성시경, 하동균 이였다고 합니다. (이수경 : 송중기, 성시경, 하동균, 서인영 : 이정재, 공유) 

전화 통화의 첫 주인공은 이정재!

심형탁, 강균성의 도움을 받아 어렵게 전화 통화를 하지만 막상 이정재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모두들 얼어버렸다고 합니다.

과연 이상형과의 소개팅 까지 성공할 수 있을지 결과는 잠시후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


썸남매는 건강검진을 받으러 병원을 방문했다고 하는데요. 

작년 검사에서 정자왕으로 등극했다는 김지훈의 타이틀 유지 여부에 모두가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왜? ^^

또한 걱정했던 김정난은 성호르몬이 왕성한 것으로 검사결과가 나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역시 방송에서 확인하세요.


출연 : 채정안, 윤소이, 김정난, 채연, 선우선, 김지훈, 심형탁, 강균성, 서인영, 이수경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