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스틱

 
 
 

출처 : KBS2 인간의 조건 시즌4 - 집으로


집으로 <오래살고 볼 일이네> 편에서는 대장할매 전복윤 어머니와 최양락 모자의 레저파크 데이트 현장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머니에게도 시시한 회전목마?!
양락 모자는 범퍼카, 우주 전투기에 이어 눈썰매 타기에 도전한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빠른 스피드의 눈썰매 타기. 그런데.. 전복윤 어머니, 연신 "재밌다"를 외치시네요.
알고보면 스피드광이신 어머니와의 데이트. 오늘 방송을 통해 그 현장을 소개한다고 합니다.


푸 아저씨, 심동섭 님과 안정환, 윤민수. 일명, 과체중 트리오.
세 사람은 인천 차이나타운 데이트에 나선다고 하는데요.
말만 데이트? 알고보면 먹방 투어!
화덕만두, 홍두병, 양꼬치, 공갈빵, 육즙만두 등 길거리 음식 섭렵에 이어 중국집으로 들어가 일반짜장, 사천짜장, 백짜장, 짜장 3종과 찹쌀 꿔바로우, 고추잡채 & 꽃빵 등 무려 5가지 음식을 주문해 깔끔하게 먹어 치웠다고 하는뎅.
불과 2시간만에 무려 10가지 음식을 먹어 치웠다는 과체중 트리오. 오늘 방송을 통해 먹방 끝판왕들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 조세호, 남창희 두 손자는 서울에 놀러온 꽃할매, 김휴순 할머니를 위해 방송국 나들이를 나선다고 하는데요.
'가요무대' 를 보고 싶다는 할머니의 소망.
할머니를 위해 조세호, 남창희 두 손자는 트로트 가수로 변신해 할머니께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고 합니다.
찐한 감동을 주었다는 두 손자의 무대, 그리고 할머니를 위한 한강공원 나들이까지. 오늘 방송에서는 꽃할매와 조세호, 남창희 두 손자의 즐거운 나들이 현장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Posted by 아리아리동동
,


네이버 애널리틱스